차선이탈방지·실시간 영상보기 기능 사용 실속형 2채널 블랙박스
상태바
차선이탈방지·실시간 영상보기 기능 사용 실속형 2채널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인디지털∥ 파인뷰 T9Vu·T9

파인디지털이 블랙박스 브랜드 파인뷰 실속형 2채널 블랙박스 T9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파인뷰 ‘T9Vu’는 3인치 터치 LCD를 탑재한 중형급 블랙박스로 전방 HD(해상도 1280×720)의 영상을 20프레임으로 연속 촬영해 끊김없이 녹화가 가능하다. 특히 어두운 도로나 골목 등에서 선명한 영상을 촬영하며 120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사각지대까지 촬영할 수 있다.

T9Vu는 LCD를 통해 다양한 편의기능이 제공된다. 자동모션 감지기능이 전방과 후방에 모두 적용돼 더욱 안전하게 운전하고 주차할 수 있다. 주차모드 이벤트 알람 기능으로 주차모드에서 발생한 이벤트와 모션감지로 녹화된 영상의 개수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상화질, 선명도, 녹화프레임 등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녹화방식을 설정할 수 있어 나만의 맞춤형 블랙박스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촬영된 영상을 내비게이션과 스마트폰에서도 재생할 수 있고 SD카드 포맷 자동 알림 기능으로 SD카드를 포맷한지 10일 경과하면 프로그램이 자동 체크하여 운전자에게 알려준다.

파인뷰 ‘T9’는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는 2채널 블랙박스다. 전후방 HD·VGA(해상도 1280×720)를 지원하고 전후방 모두 30프레임의 고화질 영상을 제공해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화질로 주변 환경을 녹화한다.

이와 함께 자동차의 전압이 일정 값 이하로 내려가면 전원을 차단하는 저전압 차단기능으로 배터리 방전의 위험을 줄여준다. 고온 자동전원 차단기능도 함께 적용해 여름철 차량 내부 온도가 일정 온도 이상 상승하면 블랙박스 동작을 멈춰 오작동 및 녹화 영상 손실을 방지한다.

이번에 출시된 파인뷰 T9 시리즈 2종 모두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과의 호환을 통해 차선이탈방지(LDWS), 실시간 영상보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배터리 상태에 맞도록 차단 전압을 설정해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고 슈퍼커패시터가 장착돼 사고시 차량의 전원이 공급되지 않아도 촬영중이던 최종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한다.

파인뷰 T9Vu의 가격은 26만원, T9의 가격은 21만원이며 두 제품 모두 블랙컬러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