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액정수리 전문점 아이픽스, 아이패드에서 맥북까지 빠른 당일 수리 진행
상태바
아이폰·액정수리 전문점 아이픽스, 아이패드에서 맥북까지 빠른 당일 수리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1.13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아이폰 수리 및 액정 수리 전문점 '아이픽스'는 아이폰 외에도 아이패드, 맥북 등 다양한 애플사 기종의 빠른 당일 수리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중고폰 매입 판매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픽스는 신속하게 진행하는 수리와 더불어 정품 자재를 활용하고 확실한 점검 시스템으로 완성도와 만족도 높은 아이폰 수리 사설 업체라는 평이다. 또한, 중고폰 매입 판매는 최신 기종인 노트8·9, s9플러스, s8플러스 등을 저렴한 가격에 바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아이픽스의 빠른 수리 시스템은 애플 사용자의 불만 사항인 긴 수리 기간을 보완한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에 아이폰x, 아이폰8·8플러스, 아이폰6·7·7플러스 등 아이폰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를 원활하게 제공한다.

각종 아이폰 기종은 액정 수리는 물론 애플로고 장애, 부팅문제, 통화 중 렉걸림, 침수 문제, 카메라 유리 및 배터리 교체 등 자주 발생하는 문제 사항들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맥북 수리는 맥북 에어 11인치/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15인치 등을 지원한다. 맥북 초기화와 GPU 및 액정 수리, 데이터복구, SSD 용량추가, 메인보드 수리, 펌웨어 해지 등이 가능하다.

그 밖에 아이패드 수리는 아이패드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 당일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장은 천안점, 대전점, 울산점, 안산점, 청주점, 안양점 등 여러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으며, 빠르고 품질 높은 서비스로 많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고객 편의를 우선시하므로 주말과 공휴일, 설날, 추석 등을 비롯해 365일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한다”며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등 수리와 함께 중고폰 매입 판매도 빠르게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픽스는 구미역점, 회기역점, 발산역점 등에 추가 오픈 계획 중이라며 더 많은 지역에서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