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닝 거래소 마이닉스 오픈 기념 VIP 밋업 개최, ‘블록체인 거래소플랫폼 알린다’
상태바
마이닝 거래소 마이닉스 오픈 기념 VIP 밋업 개최, ‘블록체인 거래소플랫폼 알린다’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마이닝 거래소 마이닉스(MINEEX)는 오는 14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에서 파르나스에서 VIP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밋업 행사는 마이닉스 거래소 오픈을 앞두고 관련업계 VIP를 초청해 마이닉스의 가치 및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다. 

고재용 마이닉스 대표를 비롯해 이언주 국회의원, 마이닉스의 홍보모델인 탤런트 선우재덕 씨의 축사 및 국제연합기구 UN인사의 축하영상 등이 이어지며 이후 마이닉스의 비전을 소개하는 시간과 네트워킹 파티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마이닉스는 블록체인 거래소 플랫폼으로써 기존 거래소와 달리 메이커들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빅데이터 기반의 정보 분석형 맞춤 큐레이션, 종합 크립토 미디어 등 블록체인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를 위해 글로벌 금융거래 전문가, 블록체인과 거래소 사업전문가, 국내 탑 레벨의 보안전문가 등 비교불가, 업계 최강의 맨파워를 구성했다.

또한 글로벌 거래소 보안 순위 9위 핫빗테크놀러지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보안성에 기반한 거래 안정성을 확보했다. 국내 메이저 거래소들의 보안 순위가 50위 권을 밑도는 것을 감안하면 보안 부분에 있어서는 이미 국내 거래소 중에서 가장 뛰어난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다.

마이닉스 고재용 대표는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톰슨 로이터 주식거래 솔루션 스페셜리스트, 블룸버그 LP 한국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대표, 골든브릿지투자증권 상무보를 거쳐 현재 마이닉스 대표로 취임했다.

고재용 대표는 “마이닉스가 구축하는 암호화 포털 서비스는 향후 100년의 지속성과 연속성을 추구한다”며 “이번 마이닝 거래소 서비스 오픈은 그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일뿐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행사로 마이닉스의 첫 항해가 시작됐다”며 “앞으로 많은 한국 투자자들이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닉스 거래소는 오픈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 가입을 하는 회원에게는 마이닉스 토큰(MNX) 11개을 선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는 MNX 1,111개를 상품으로 준다. 

그 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지인을 초대하게 되면 초대한 가입자에게 MNX 11개가 제공되며, 신규 가입한 지인이 프리 에어드롭을 받을 경우, 그 중 10%가 추천 회원에게 돌아간다. 또한 마이닉스를 SNS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VIP 밋업에서도 럭키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며 마이닉스 토큰을 현장에서 실물로 제공 할 예정이다. 해당 토큰을 지급받은 회원은 마이닉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하고 인증하면 추가로 MNX토큰 11개를 추가로 에어드롭을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