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건강 지키는 다이어트 인기중, 변비 치료에 다이어트까지 효과
상태바
장 건강 지키는 다이어트 인기중, 변비 치료에 다이어트까지 효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현대인들의 고질병 중 하나인 변비에는 많은 치료 약들이 있다. 그중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스 5종이 함유된 ‘굿락투유’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그중 ‘굿락투유 슬림핏’ 제품은 장은 건강하게 해주고 체지방은 낮춰주는 제품으로 성인 남녀 모두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라타룸 HAC01은 백김치로부터 분리한 유산균으로써, 염분과 산도가 높은 극한의 환경에서도 살아남는 생명력이다. 서양인들 보다 장이 길다고 알려져 있는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유산균인 것이다.

또한,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매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서 추출한 식물성 다이어트 성분인 HCA(Hydroxy Citric Acid)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에이투젠의 정도윤 주임연구원은 “‘굿락투유 슬림핏’은 리뉴얼을 통해 성인 남녀 모두의 다이어트 효과가 있고, 프로바이오틱스 5종을 혼합하여 총 10억 유산균이 장내 유해 세균 증식을 막아 장 환경에 유익균의 비율을 늘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희는 제품화를 한 뒤에도 안정성 실험을 6개월~1년마다 실험실 내부에서 진행하며 지속적인 품질관리까지 하는 제품입니다.” 라고 전했다.

상쾌한 레몬라임맛이 특징인 ‘굿락투유 슬림핏’은 장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기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리뉴얼된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SNS상에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으며 다른 다이어트 제품들과는 다르게 남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이슈가 되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