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미용학원 ‘레이세븐리턴아카데미’, 1:1 속성 실전교육을 통한 취업·창업 성공 뒷받침
상태바
울산 남구 미용학원 ‘레이세븐리턴아카데미’, 1:1 속성 실전교육을 통한 취업·창업 성공 뒷받침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남녀노소 미용에 관심이 많아지는 심리를 반영하여 우후죽순으로 미용관련 업체들이 생겨나고 있다.

피부관리샵(에스테틱), 헤어샵. 네일샵, 반영구, 속눈썹, 왁싱샵 등이 하루가 멀다하고 전국 각 지역에서 생겨나며 성공을 꿈꾸지만 수박 겉핥기식으로 자격증만 취득하여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의 습득이 부족함으로 인해 고객의 불만족, 부작용 등으로 취업, 창업에 실패하는 것은 물론 사회적 문제로까지 부각되며 미용업계의 이미지까지 깎아내리고 있다.

한 미용 업계 관계자는 실무 이해도를 높이지 않은 주입식 교육을 통한 자격증취득과 수강생 개개인의 습득수준을 생각하지 않은 실무교육이 진행되다보니 미용업계에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과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 등 떠밀듯 취업과 창업을 부축이고 있는 실태라고 전했다. 

이에 따라 울산 남구 삼산로에 위치한 ‘레이세븐리턴아카데미’에서는 현제 뷰티 아티스트로 활발한 활동 중이며 ‘사단법인 국제미용가협회 울산 지회장’, ‘ES Company 유힐스 교육이사’로 역임중인 안지영 대표원장을 필두로 피부관리, 헤어, 네일, 속눈썹, 왁싱, 눈썹&두피 재생테라피 수업을 각 과목별 전문 강사를 배치해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기초반, 풀마스터반, 창업반 과정부터 실무 테크닉 기술을 1:1 또는 소그룹으로 교육 진행 중이다.

‘레이세븐리턴아카데미’의 안지영 대표원장은 ‘국제 뷰티 아티스트 엑스포’, ‘아시아 뷰티 챔피언쉽’등 각종 국내외 대회에서 그랑프리를 휩쓸며 심사위원으로도 활약하였고 미국 ACE 국제 뷰티 라이센스, ipsn 국제 미용 라이센스 등 과 국내 각종 미용관련 자격증을 취득하여 국제적인 교육 강사로 활동 중이며 서울대학교 뷰티 CEO과정을 수료하며 국내 미용 산업의 발전과 전문적인 교육을 통한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한편 울산 미용학원 ‘레이세븐리턴아카데미’에서는 팩트 위주의 강의와 집중 실전 교육 방식을 도입하여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수업의 경우 소수 정예제를 통한 1:1 책임교육으로 수강생에게 맞춤식 교육이 진행된다. 전문샵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 강사가 직접 시술 교육을 진행해주고 있어 매우 퀄리티 높은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헤어 미용 등 일부수업의 경우 경남지역 최대 미용 그룹 ‘화미주’의 세컨브렌드인 ‘화미주아티클헤어’의 울산 장길성 대표와 협약하여 현재 ‘화미주아티클헤어’의 대표원장과 점장님들이 직접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현실적인 교육과 실습은 물론 추후 취업과 창업을 하는데 있어 ‘레이세븐리턴아카데미’와 많은 것을 공유하여 교육생들에게 보다 더 현실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실무위주의 교육으로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각종 대회에 대한 정보 공유 및 경력활동을 지원해주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고 교육부터 취업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노하우까지 아낌없이 가르쳐줌으로써 교육생들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주고 있다. 

‘레이세븐아카데미’ 관계자는 “뷰티시장의 특성상 실무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실무능력 함양을 목표로 전체 40%밖에 되지 않는 미용국가자격증 합격률을 ‘레이세븐아카데미’ 수강생은 100% 합격하는 것을 목표로 수업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아카데미의 수업 및 교육수강 문의는 '레이세븐리턴아카데미'의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