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심마트, 데이터 4GB~40GB 무료, 유럽유심 초특가 가격으로, 미국유심완전무제한 제공
상태바
유심마트, 데이터 4GB~40GB 무료, 유럽유심 초특가 가격으로, 미국유심완전무제한 제공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13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유럽유심 전문 쇼핑몰인 유심마트가 유럽유심, 미국유심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격할인가로 판매한다.

장기여행은 물론 일주일의 단기출장이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손쉽게 유심을 수령해 갈 수 있도록 택배, 등기배송과 인천공항 수령이 모두 가능해 편의에 따라 배송방법 선택이 가능하다.

인천공항유심칩구매는 급하게 출국하는 여행자를 위해 쇼핑몰에서 결재를 마치면 공항수령이 가능하고, 다만 유심에 따라 개통시간이 48시간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어 고객센터에서 확인이 필요하다.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중인 o2유심과 보다폰유심은 유럽전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오투유심은.구입한 유심의 데이터 양에 3배를 무료로 제공하고, 보다폰유심은 2GB를 추가로 더 제공하고 있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서 사용가능한 미국의 대표 통신사인 티모바일유심과 AT&T유심은 데이터와 현지통화를 싼 가격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중에 o2유심을 구입하면 6GB데이터를 1만원 초반대로, 18GB데이터를 2만원 초반의 초특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국내에 가장 잘 알려진 저렴하고 간편한 쓰리유심과 유럽전역에서 안정적인 통신망으로 데이터를 사용가능한 EE유심도 업계 최저가에 판매 중이다.

미국유심은 내가 사용하는 날짜만큼만 플랜을 선택하면 되는데 업체마다 플랜별 가격추가가 상이하니 최종금액 확인을 꼭 하는 것이 좋다. 

여러 나라, 여러 도시를 여행하는 유럽여행과 미국여행은 준비를 완벽하게 하지 않으면 여행 일정중에 길을 잃거나 언어소통문제가 생겨도 해결 하기가 쉽지 않다.

자유여행을 계획해서 여행 각지를 둘러보며 새로운 맛 집과 카페를 다닐 생각이라면 현지유심을 미리 구입해서 짧은 시간동안 허비되는 시간을 줄여 알차게 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유심마트 관계자는 “아시아를 비롯한 유럽, 미국 등 주요 국가 여행 시 발생하는 한국통신사의 과도한 데이터로밍 비용으로부터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해외유심을 공급하게 됐다”면서 유심마트 쇼핑몰에서 네덜란드유심, 벨기에유심, 그리스유심, 핀란드유심, 오스트리아유심, 북유럽유심 등 다양한 해외유심의 플랜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