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 ‘A3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브라더, ‘A3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1.12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로어 플랜(평면도), 청사진, 사이트 이미지 등 다양한 디자인 인쇄

[CCTV뉴스=김지윤 기자] 세계적인 프린터/복합기 전문 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브라더)는 오늘, ‘A3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시리즈’ 신제품 2종(‘HL-T4000DW’ 및 ‘MFC-T4500DW’)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HL-T4000DW’ 및 ‘MFC-T4500DW’)은 인쇄량이 많은 홈 오피스 사용자 및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으로 기존 A4 시리즈에만 적용되었던 무한리필 시스템을 업그레이드시켜, 최대 A3 인쇄 기능, 자동양면인쇄, 더욱 빠른 인쇄속도, 무선 및 네트워크 등의 연결 옵션을 지원하여 비즈니스 생산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준다.

뛰어난 비용효율성

‘MFC-T4500DW’ 모델의 검정 잉크 인쇄 용량은 최대 6,500매, 컬러 문서는 최대5,000매이며, ‘HL-T4000DW’ 모델은 검정 잉크 보틀 2개를 기본 제공하여 검정 문서는 최대 13,000매, 컬러 문서는 동일하게 5,000매까지 인쇄 가능하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자동 양면 인쇄 기능을 지원해 용지 낭비 및 출력 비용을 50% 절감할 수 있다.

스테인레스 스틸 라미네이션(stainless steel lamination) 및 피에조일렉트릭 세라믹(Piezoelectric ceramic) 기술이 적용된 견고한 프린트 헤드를 장착하여 내구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빠른 출력 속도로 인쇄 시간 절감

최대 22ipm(흑백), 20ipm(컬러)의 출력 속도를 지원하며, 고속모드에서는 35ipm(흑백), 27ipm(컬러)의 빠른 속도를 구현한다. 또한, 첫 장이 출력되는 속도는 흑백 인쇄 5.5초, 컬러 인쇄는 6 초에 불과하며, 1,200 x 4,800dpi의 인쇄 해상도를 지원한다.

최대 A3까지의 다양한 용지 유형 및 크기로 플로어 플랜(평면도), 청사진, 사이트 이미지 등의 다양한 디자인을 인쇄할 수 있다.

사용자편의성 향상

리필 탱크가 기기 안쪽에 들어가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잉크 탱크 외관을 투명하게 마감해 잉크 잔존량을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최대 250 매 표준 용지함과 최대 100 매까지 적재할 수 있는 다목적 용지함(MP)을 탑재해 다량의 문서 출력을 원활히 지원한다.

무선 네트워크 및 모바일 인쇄 기능을 지원해 브라더 ‘iPrint&Scan’ 앱이나 애플 ‘AirPrint’, 구글 ‘클라우드 프린트’를 통해 모바일 기기에서 사진 및 문서를 바로 인쇄하고 파일을 스캔해 공유할 수 있다.

USB 장착 후 바로 인쇄가 가능한 USB 다이렉트 프린트(USB Direct Printing) 기능을 지원하며, 와이파이(Wi-Fi)를 이용해 PC와 연결 없이도 인쇄가 가능하다.

유,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여러 명의 사용자를 한 번에 연결하여 편리하게 인쇄할 수 있다.

고급 관리 기능

보안 잠금 기능(Secure Function Lock)을 통해 인증된 사용자 또는 그룹에만 컬러 인쇄, 페이지 제한 설정, 스캔 기능 등 특정 기능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한할 수 있다.

액티브 디렉토리(Active Directory) 및 사용자 인증(User Authentication) 기능을 통해 중앙 관리 시스템에서 프린터 액세스 및 로그인 인증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엔터프라이즈급 디바이스 관리 솔루션인 ‘BRAdmin Light’를 통해 중앙 위치에서 네트워크로 연결된 여러 대의 장치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미야와키 켄타로(Miyawaki Kentaro) 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플로어 플랜(floor plan, 평면도), 청사진, 사이트 이미지, 기술 도면과 같은 설계도나 프리젠테이션, 비즈니스 플랜의 출력을 위해 A3 잉크젯 프린터 도입을 고려하고 있으나, 대량 인쇄 시에 드는 높은 잉크 비용을 우려하고 있다. 오늘 선보인 브라더의 최신 ‘A3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시리즈’는 인쇄량이 많은 홈 오피스 사용자 및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으로 높은 비용효율성과 비즈니스 생산성을 구현하고, 브라더의 명성에 걸맞은 탁월한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