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APT 방어 솔루션, NSS랩 정보 유출 진단 테스트 최고점 획득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APT 방어 솔루션, NSS랩 정보 유출 진단 테스트 최고점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7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마이크로가 보안평가기관인 ‘NSS랩’이 실시한 정보유출 탐지 시스템 그룹 테스트에서 자사 APT 방어 솔루션인 ‘딥 디스커버리(Deep Discovery) 3.5’가 총 정보유출 탐지율 부문에서 최고점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이 외에도 트렌드마이크로의 제품은 TCO 부분에서도 최상위제품으로 평가됐다. 이번 보고서는 총 6개의 글로벌 보안 업체들의 위협 탐지 제품에 대해 평가를 실시한 결과다.


정교해진 위협 및 표적 공격이 끊임없이 증가함에 따라 이번 정보유출 진단 테스트를 실시한 NSS랩은 이번 보고서에서 트렌드마이크로 APT 방어 솔루션인 딥 디스커버리를 합리적인 비용의 가장 효과적인 위협 탐지 솔루션으로서 평가하고 트렌드마이크로가 받은 99.1%의 점수는 NSS랩의 ‘추천 제품’ 등급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딥 디스커버리는 오탐률 제로를 기록했고 이메일 기반 멀웨어 및 익스플로잇에 대한 100%의 탐지율과 비용 측면에서도 효율성을 창출하는 또 다른 차별화 요인으로 총 비용은 테스트 그룹 평균 비용보다 25%나 낮았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