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trend, Fibre 채널과 iSCSI 하이브리드 호스트 연결 가능한 ESVA F70 모델 출시
상태바
Infortrend, Fibre 채널과 iSCSI 하이브리드 호스트 연결 가능한 ESVA F70 모델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0.09.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토콜 컨버터 없이 원격 복제 가능해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기업 Infortrend는 새로운 ESVA F70 모델을 발표했다. Infortrend ESVA(Enterprise Scalable Virtualized Architecture) 제품군의 Fibre 채널(FC)과 iSCSI 하이브리드 호스트 연결이 가능한 ESVA F70은 이더넷상에서의 iSCSI 기반 데이터 전송을 통해 비용 효율적인 원격 복제 구성이 가능한 FC SAN으로 주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서 원격 복제(re mote replication)는 종합 재난 복구 계획의 핵심 요소가 되어야하는데 기존에는 사용자가 이더넷상에서 FC 호스트 스토리지 시스템에 있는 중요한 일련의 데이터를 원격 장소에 있는 또 다른 FC 호스트 스토리지 시스템에 복제하기 위해 프로토콜 컨버터가 필요했다. ESVA F70은 내장된 iSCSI 포트를 IP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할 수 있어 원격 복제를 위해 그러한 컨버터들이 더 이상 필요 없게 되었다. 8개의 8Gb/s FC와 4개의 1Gb/s iSCSI 포트가 있는 ESVA F70은 SSD(Solid State Drive), SAS 및 SATA 드라이브를 지원히며 원격 복제를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들에게는 통합적인 SAN 계층 구성을 할 수 있게 하이브리드(혼합)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단일 스토리지 pool로 FC SAN의 1차 애플리케이션과 IP SAN의 2차 애플리케이션이 요구하는 서비스 수준을 모두 맞출 수 있다. 

게다가 Infortrend의 혁신적인 가상화 scale-out 구조를 바탕으로 ESVA F70은 소비 전력과 용량을 합칠 수 있도록 다른 ESVA FC-호스트 모델들과 동일한 pool에 포함될 수 있으며, Thin provisioning, load-balancing 및 데이터 보호 기능과 같은 고급 데이터 서비스로 ESVA SAN 스토리지는 투자대비 최적의 이익을 낼 수 있도록 해주며, 스토리지 인프라 구조를 간편하게 하여 애플리케이션 가동성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Infortrend의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인 James Hsieh는 "데이터 가용성은 비즈니스 연속성의 핵심입니다. 이것을 염두 해두고 Infortrend는 모든 ESVA 모델에 원격 복제 기능을 내장 시켰습니다" 라며 "신제품 하이브리드 호스트 ESVA F70은 원격 복제를 훨씬 더 알맞은 비용에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요구에 대한 약속을 지킨 예입니다" 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Infortrend 한국 총 수입원 하이스토밸리 홈페이지 www. histor.co.kr을 방문하거나 이메일 kang @histor.co.kr 또는 02-838-0020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임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