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푸, 5GHz 무선 터치 키보드 ‘E9180P’ 선봬
상태바
라푸, 5GHz 무선 터치 키보드 ‘E9180P’ 선봬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이체가 라푸(RAPOO)의 5GHz 무선 기술로 동작하는 터치패드 내장의 무선 키보드인 ‘E9180P’를 국내에 출시했다.

라푸는 무선기기 전문 글로벌 브랜드로 IT기기답지 않은 패셔너블한 제품 디자인과 사용 편리성, 혁신성, 소재 적합성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인정받아 2010년부터 연속 5년 IF 디자인상을 수상해 왔으며 5GHz 무선 기술을 개발해 혼선 없이 사용 가능한 다양한 무선장비들을 개발하고 있다.

라푸 E9180P는 5GHz 무선 기술이 적용된 터치패드 내장 키보드로 윈도8에 특화된 기능을 가진 터치패드를 마치 스마트폰을 사용하듯이 조작해 간편하게 PC 및 스마트TV를 컨트롤 할 수 있다.

5.6mm 두께의 스테인레스 재질 키보드로 뒷판의 몸체를 일체형 스테인레스로 만들어 다른 플라스틱 키보드에 비해 안정성 및 내구성이 뛰어나며 스테인레스 재질의 백플레이트는 헤어라인 처리가 돼 있어 디자인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터치패드는 15개의 익히기 쉬운 제스쳐 기능으로 다양한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으며 키보드 상단에 12개의 멀티미디어 단축키를 내장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조작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의 출시와 관련해 로이체 마케팅 담당자는 “마치 스마트폰을 쓰듯이 간편하게 다양한 작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윈도8 사용자들의 좋은 반응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