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해외 부동산 프로젝트 ‘빈시티’, 서울 코엑스에서 분양설명회 개최
상태바
베트남 해외 부동산 프로젝트 ‘빈시티’, 서울 코엑스에서 분양설명회 개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오는 11월10일(토) 코엑스 3층 300호에서 베트남 빈그룹의 공식지정 부동산인 ‘푹흥랜드’와 협력사 ‘킹랜드’가 참여하는 베트남 신도시 프로젝트 빈시티(약 5만 세대, 약 365h)에 대한 분양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빈그룹이 진행하는 이번 빈시티 분양설명회에는 베트남 법무법인 EZLAW의 김나영 변호사(미국)를 초대해 외국인 해외 부동산 취득 및 소유권에 대해 보다 자세하고 전문적인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빈그룹 관계자는 “이번 빈시티 분양설명회는 외국인 투자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김 변호사를 초대하였으며, 서울에서 분양설명회를 갖게 된 이유는 최근 한국 투자자들이 베트남에 관심이 많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빈시티 분양설명회를 통해 부동산 재테크와 투자에 대해 유익한 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빈시티 분양설명회 접수는 오는 11월9일까지이며, 선착순 240명만이 참가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푹흥랜드’ 공식 접수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