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화장품 브랜드 미프, 광군제 겨냥 프로모션 진행…中 마케팅 강화
상태바
남자 화장품 브랜드 미프, 광군제 겨냥 프로모션 진행…中 마케팅 강화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1.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남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미프(MIP)가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를 겨냥해 중국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샤오홍슈(小紅書)'와 온라인 쇼핑몰 '징동닷컴(JD.com)'에서 할인 및 선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중국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우선 '샤오홍슈'에서는 10일부터 13일까지 구매 금액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신제품 미네랄 마스크팩을 1매씩 증정하며(선착순 300명), 169위안 이상 구매 시 미프 노트와 연필을(선착순 150명), 399위안 이상 구매 시 '미프 베이직 박스'를(선착순 50명) 증정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1인에게는 상하이 디즈니랜드 입장권 2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16일까지 광군제를 기념해 미프 전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최근 중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팽욱창(彭昱畅)'이 커뮤니티형 이커머스인 샤오홍슈에 미프의 대표 제품인 '미남크림 톤업화이트닝' 사진을 올려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미프는 샤오홍슈 구매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징동닷컴'에서는 11일 광군제 당일까지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 대별로 최대 30위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해 미프 전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한편, 미프는 12월 중국 쇼핑몰 '티몰 글로벌(Tmall Global)' 입점과 더불어 11월 말에는 태국의 대표 드럭스토어인 '이브앤보이(EVEANDBOY)'에도 입점할 예정으로 해외 마켓을 활발하게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