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혈행 건강을 위한 ‘오메가3’, 환절기 필수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상태바
겨울철 혈행 건강을 위한 ‘오메가3’, 환절기 필수 건강식품으로 알려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1.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겨울은 추운 날씨로 인해 혈관이 수축하기 때문에 고혈압을 앓고 있는 환자나 고연령층의 경우 쉽게 혈압이 높아지는 경우가 많다.

혈압건강관리는 무엇보다 꾸준함이 따라줘야 한다. 특히 운동이나 식습관에서도 많은 영향을 미치지만 때에 따라선 제때 관리를 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이에 보관성과 섭취가 편한 건강기능식품이 혈압관리에 한 몫하고 있다.

그 중 ‘데일리원 오메가3’와 ‘데일리원 리얼 나토키나제 골드’는 오늘 같은 환절기에 많은 소비자들에게 절찬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데일리원 ‘리얼 알티지 오메가3 1200(Real rTG OMEGA-3 1200)’ 제품은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용매로 사용해 추출하는 초임계추출방식으로 열에 민감한 오일의 손상을 줄여 고순도의 DHA와 EPA를 추출해 제조했다.

특히 헥산과 같은 화학물질 혹은 높은 열을 사용하지 않고 오메가3 생선기름을 정제하여 추출했으며, 중금속에 대한 오염도가 낮은 멸치정어리의 정제어유만을 사용했다. 때문에 혈행개선과 중성지질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원 리얼 나토키나제 골드’의 경우 천연 식물성 혈전용해제로 불리는 나토키나제배양분말과 5종 비타민(리보플래빈(B2), 나이아신(B3), 판토텐산(B5), 피리독신(B6), 엽산(B9)), 3종 미네랄(철, 셀레늄, 아연)이 함유된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액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는 혈소판응집을 억제해 혈액의 흐름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을 정상적으로 유지하도록 돕는다. 특히 고지혈증, 뇌졸증과 같은 심혈관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줘 잦은 술자리와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혈관 건강이 걱정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데일리원 리얼 나토키나제 골드’는 혈관 건강에 좋은 나토키나제뿐만 아니라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현대인을 위한 멀티 건강기능식품”이라며 “간편하게 하루 1정씩 섭취해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리얼 알티지 오메가3 1200’은 초임계추출방식으로 만들어진 오메가3 제품으로 불포화지방산을 제거하는 방식보다 높은 수준으로 가공되어 흡수가 상당히 용이하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