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logic, 비디오 게이트웨이 플러스 프로그램 발표
상태바
Dialogic, 비디오 게이트웨이 플러스 프로그램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10.09.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렉티브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를 위한 개선된 품질의 비디오 제공
세계적 수준의 멀티미디어와 신호 처리용 제품 및 기술의 세계적 공급업체인 Dialogic Corporation은 서비스 제공업체 및 솔루션 개발업체에게 기존의 비디오 게이트웨이를 Dialogic Vision 1000 비디오 게이트웨이로 교체해 주는 교환 기회를 제공해 주는 자사의 Dialogic Vision™ 비디오 게이트웨이 플러스 프로그램(비전 플러스 프로그램)의 출범을 발표했다.

비전 플러스 프로그램은 모바일 운영업체들이 3G-324M 비디오 게이트웨이를 모바일 네트워크와 통합하는 분야에서 Dialogic이 가지고 있는 전문성과 현장에서 성능이 입증된 Dialogic의 제품을 활용하여 현재 그리고 미래의 부가 가치형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Vision 1000 비디오 게이트웨이의 3G-324M 상호 운용성과 실시간 비디오 트랜스코딩 능력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소셜 네트워킹, 통합 화상 회의, 가상회선 연결확인(VCCV), 비디오 SMS 또는 비디오 보이스 메일, 화상 감시, 대화식 음성 응답(IVVR) 그리고 비디오 광고와 같은 인터렉티브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를 위한 개선된 품질의 비디오를 제공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제품의 완벽한 기능의 3G-324M 지원 내역에는 IP 단말 지점과 모바일 비디오 핸드셋의 연결을 위한 H.264, MPEG4 및 H.263 간의 트랜스코딩이 포함된다.

Vision 1000 비디오 게이트웨이는 또한 Dialogic의 특허 출원중인 비트 레이트 컨트롤러 기술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제공받은
MONA/WNSRP 기술을 반영하여 신속한 통화 설정과 높은 수준의 가입자 경험을 구현한다.

"모바일 네트워크가 전 세계에서 수십억의 가입자를 지원할 만큼 성장한 지금, 비디오 서비스는 새로운 매출을 창출하는 역동적인 서비스를 대표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커다란 기회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장비 납품업체들의 환경 변화로 인해 적절한 기술 파트너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다. 비전 플러스 프로그램은 3G-324M 비디오 게이트웨이 기술 전개상의 위험요소를 줄일 수 있게 해주고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 매출을 유지하고 확대시킬 수 있게 해준다"라고 케빈 쿡(Kevin Cook) Dialogic Corporation의 전 세계 영업 담당 선임 부사장은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모바일 서비스 운영업체들에게 입증된 납품업체 지원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고, 비디오 게이트웨이를 서비스 제공업체들의 활용을 위해 설계된 다양한 범위의 보완적인 Dialogic 제품 및 서비스와 연결하고,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해 혁신적인 비디오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폭넓은 Dialogic 에코시스템 파트너들을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전 플러스 프로그램에 참여한 통신 장비 생산업체들은 표준화된 개방형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기존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프러그 앤 플레이 상호 운용성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제공업체들은 애플리케이션 개발 패러다임들에 대해 풍부한 지원을 받고 이 패러다임들에 다양한 API와 프로토콜을 제공할 수 있다.

비전 플러스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Dialogic 홈페이지 www.dialo g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주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