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2P금융기업 ‘락펀딩’, 부동산 경매 전문기업 두인경매와 상호협력 위한 MOU체결
상태바
P2P금융기업 ‘락펀딩’, 부동산 경매 전문기업 두인경매와 상호협력 위한 MOU체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3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P2P금융기업 락펀딩이 국내 부동산경매업체 상위권 업체 두인경매와 부동산상품 개발 및 심사 프로그램 등에 대한 전략적 상호협력의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체결을 통해 락펀딩은 단순 P2P금융기업의 역할뿐만 아니라 부동산투자상품 심사시스템 부가가치 이상을 넘는 상호 심화협력 기능으로 올바른 투자 상품 정착에 뜻을 모았다.

락펀딩은 P2P금융기업으로 수많은 부동산 상품들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과 심사를 위한 과정에서 두인경매가 구축한 인프라와 노하우를 통해 발전된 심사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두인경매는 락펀딩과의 MOU체결을 통해 일반 투자자들에게 보다 원활한 부동산 경매 물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가치 형성 작용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업계에선 이번 락펀딩과 두인경매의 MOU체결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정보제공과 면밀한 심사 분석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안전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하는 통로가 될 것이란 전망이다.

락펀딩 관계자는 “두인경매와 일년 이상의 기간 동안 추구한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해오면서 P2P투자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고 원하는 투자상품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했다”며 “이번 두인경매 MOU공식 체결을 통해 그동안 준비해 온 부동산 투자상품들이 출시될 것이기 때문에 업계에서도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