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니스바이오 리턴큐 배우 정동남 전속모델 발탁
상태바
원니스바이오 리턴큐 배우 정동남 전속모델 발탁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3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배우 정동남이 혈관확장 혈압조절 국내최초 건강기능식품 1호로 인정받은 “리턴큐” 모델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리턴큐 관계자는 “배우 정동남은 텔런트 겸 (사)한국구조연합회 회장을 맡고 있으며 수많은 구조활동에 힘쓰고 있다며 배우 정동남과 리턴큐가 추구하는 방향성이 잘맞다고 판단했다“

바다의 사나이 배우 정동남이야 말로 바다의 쌀 등푸른생선 정어리 4,000마리로 만든 제품 리턴큐를 잘 나타내주는 훌륭한 모델 이라며 발탁이유를 밝혔다.

배우 정동남이 선택한 고혈압낮추는방법 리턴큐는 등푸른생선 정어리의 붉은 근육질에 있는 신물질 ‘바릴티로신’ 성분만 추출해 하이퍼레이션 공법으로 펩타이드화여 생산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2004년 개별인정형 1호로 인정받았다. 기능성 원료 1호 정어리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하며 21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이다.

원니스바이오가 자체 생산한 혈관확장 혈압조절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는 국내외 27여년간의 오랜 연구 발표 끝에 국제혈압학회로부터 인체시험을 통해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조절을 지속시켜 준다고 연구 발표된 신물질이다. 강압 및 4건의 조성물 특허도 보유 중이다.

혈관건강 혈압조절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는 국내에서 14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원료이다.

고혈압낮추는방법 혈관건강의 중요성 때문에 인체의 혈관 기능 향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물질을 찾기 위한 연구가 지속되던 중 등푸른 생선인 정어리에서 혈압에 작용하는 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등푸른생선 정어리 4,000마리에서 추출한 신물질 “바릴티로신” 성분은 국제혈압학회 암스텔담, 시카고, 일본농예화학회, 권위있는SCIE급 국제학술지,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 등에서 인체시험을 통해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국내외 과학적으로 연구발표 되었다.

특히 건강과 몸에 좋다는 등푸른생선 중 유독 정어리의 붉은 근육질에서 혈관건강 혈압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물질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정어리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으나 안타깝게도 국내에서는 전혀 잡히지 않는 희귀어종으로 분류돼 있다.

이에 원니스바이오 배우 정동남을 모델로 발탁하며 리턴큐’를 출시한지 3년이 되어가는데 첫 공개 직후부터 꾸준한 관심을 받으면서 TV광고, 홈쇼핑,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유통판매채널을 늘려가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주목받고 있다.

혈관건강 리턴큐 정어리펩타이드 1개월 분에는 약 28cm 크기의 성어 등푸른생선 정어리 4,000마리 정도가 사용되어야한다. 수축된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리턴큐는 혈압조절 때문에 생겨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일들을 서서히 개선시킬 수 있으며 혈압조절 작용에 의해 신체 요소의 기능을 원활하게 해준다.

또한 리턴큐는 20대에서 70대까지 인체시험 결과 일정기간 섭취 후 섭취를 중단하여도 수축된 혈관이 확장되어 혈압조절이 지속된다고 연구 발표되었다.

원니스바이오는 건강기능식품 식약처 개별인정형 2004-1호로 인정받은 리턴큐가 높은혈압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새로운 혈관건강 혈압조절의 방법의 하나로 제시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해양자원의 연구와 국민건강을 위해 임직원들은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