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현대인들의 위건강을 위한 ‘위편한 위건강’ 제품 출시
상태바
데일리원, 현대인들의 위건강을 위한 ‘위편한 위건강’ 제품 출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3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맵고 짠 음식 위주로 먹는 식사 스타일과 규칙적이지 못한 식사 패턴은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오늘날 대다수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비교적 좋지 못한 습관이다. 이러한 습관으로 인해 속이 자주 불편해지며, 심할 경우 위염이 발생해 일상생활마저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온라인 건강기능식품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현대인들의 건강한 위를 지켜주기 위한 ‘위 편한 위건강’ 제품을 출시해 많은 이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원의 ‘위 편한 위건강’은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초추출물(Glabridin)과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된 7종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감초추출물(Glabridin)은 인체시험결과로 증명된 위 건강 개별인정원료로써 우리에게 친숙한 감초에서 위 건강에 유용한 성분을 엄선하여 추출한 것이다. 식약처로부터 헬리코박터균 증식 억제와 함께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원료다.

기능성원료인 감초추출물을 통해 기능성 소화장애(NDI)증상이 개선될 수 있음이 확인되었으며, 비타민A, E, K, 아연, 셀렌, 판토텐산 등의 성분도 스마트하게 추가되어 위장이 편안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데일리원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로 판매 중인 ‘위 편한 위건강’ 제품은 자극적이고 불규칙한 식생활에 익숙해진 많은 현대인들이 건강한 위장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감초추출물(Glabridin)과 멀티비타민 등이 함유된 7종 복합건강기능식품으로 평소에 위가 자주 불편했던 분들은 물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건강을 지키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편안하고 건강한 일상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위건강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