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시스텍, 보조도어락 'MI-360S' 출시
상태바
밀레시스텍, 보조도어락 'MI-360S' 출시
  • 김지윤 기자
  • 승인 2018.10.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편의성 높인 ‘스마트카드’(태그키) 기능 적용

[CCTV뉴스=김지윤 기자] 디지털 도어락 전문기업 밀레시스텍은 지난 10월 초 자사 제품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MI-350의 업그레이드형 모델 MI-360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MI-360S는 일찌감치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던 MI-350 제품의 상품성을 대폭 개선한 제품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게 스마트카드(태그키) 기능을 적용하고 보안성과 확장성이 대폭 강화된 신형 실내 측 본체를 채택하였다.

신제품 MI-360S에 탑재한 스마트카드 기능은 오토폴링(Autopolling) 기능이 기본 적용되어 카드 사용 시 제품이 카드를 실시간으로 인식하여 보다 빠른 문 열림이 가능하다.

특히 밀레시스텍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보조 도어락 전용 실내 측 본체를 적용하여 별매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무선통신팩과 무선리모컨을 이용한 ‘무선연동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제품 활용성이 크게 향상되었다.

무선연동기능은 사용자가 직접 도어락을 조작하지 않아도 근거리에서 도어락을 작동시킬 수 있는 편리한 기능으로 밀레시스텍이 최근 신제품에 적용하고 있는 첨단 기능 중 하나이다.

MI-360S는 기존 MI-350 제품 고유의 미려한 디자인을 계승하여 살리는 대신 현대적 감성에 맞춰 새롭게 해석한 오션 블루(Ocean Blue) 컬러를 적용하여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깔끔한 블랙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신형 실내 측 본체는 어느 장소의 문에 설치하더라도 조화롭게 어울려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외에도 비밀번호 노출방지를 위한 무한허수 기능 과 무단침입에 대비한 비상경보 시스템 등의 강력한 보안기능과 다양한 편의기능 등이 기본으로 적용되었다.

밀레시스텍 영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한 MI-360S 제품이 기존 MI-350 제품에 비해 성능과 상품성을 대폭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지만 제품 공급가는 MI-350 과 비슷한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하였으며, 최근 터치패널 일색의 디지털 도어락 시장에서 커버형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여 국내 디지털 도어락 시장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