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 화장 눈썹문신 관심…프라이빗 맞춤디자인 시술 수강 울산 ‘제이카라’
상태바
반영구 화장 눈썹문신 관심…프라이빗 맞춤디자인 시술 수강 울산 ‘제이카라’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2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눈썹은 얼굴의 지붕’이라고 할 만큼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데 큰 역할을 한다. 인류학적으로도 10만 년의 시간 동안 인간의 얼굴 크기는 점점 작아지고, 얼굴선이 보다 부드러워지면서 눈썹의 역할은 더 중요해졌다. 작은 얼굴 속에서 짙은 눈썹은 상대방으로 하여금 표정을 더 잘 인식할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이다.

눈썹의 색상, 길이, 눈썹 선의 모양, 두께에 따라서 얼굴 이미지가 달라진다. 잘 다듬어진 눈썹은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해 줄 뿐 아니라 민낯에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며 인상을 좋아 보이게 한다.

완벽한 눈썹을 만들고 싶다면 눈썹의 형태를 잘 디자인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관리의 어려움 때문에 세미-퍼머넌트 메이크업(반영구화장) 분야의 눈썹문신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는 상황.  

울산 반영구 눈썹문신 시술 수강을 진행하는 뷰티샵 ‘제이카라’의 장은주 원장 역시 “눈썹 문신의 80% 이상은 디자인의 역할”이라고 강조했다. 그녀는 “눈썹은 눈과 더불어 얼굴 전체의 느낌과 인상을 좌우하는 비중이 큰 부분이다. 얼굴에서 하나의 선으로 나타나는 눈썹 디자인은 얼굴의 이미지를 미묘하게 달라 보이게 하며 얼굴의 다른 요소들의 형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고 설명했다. 

미대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뷰티 시술 10년 경력을 지닌 장은주 원장은 반영구 눈썹문신에 있어서 ‘1:1 프라이빗 맞춤 디자인’을 중요시한다고 했다. 얼굴형, 눈썹모, 골격 등 고객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옛날 방식을 탈피하고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야 한다는 것.

그녀는 “미적 감각을 바탕으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반영구 전문가로서, 꼼꼼한 상담을 통해서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디자인을 추천하고 시술, 교육할 수 있어야 자연스러운 눈썹문신이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그가 울산 남구 신정동에서 운영 중인 ‘제이카라’는 뷰티 전문샵으로서 자연눈썹, 4D 콤보 눈썹 등의 다양한 기법의 눈썹 시술 수강은 물론 아이라인, 헤어라인 시술 수강과 함께 속눈썹연장, 뷰러펌·속눈썹펌, 증모 등의 속눈썹 시술, 미인점 시술 등을 진행하는 곳.  

장은주 원장은 “또렷하고 세련된 이미지뿐만 아니라 눈썹 반영구 화장을 통해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하거나, 유분에 의해 지워지는 눈썹 메이크업 대신 항상 깔끔한 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반영구 시술에 관심을 가지는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남자 눈썹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눈썹 모가 약해지고 빠지면서 다시 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발모제를 바르거나 클리닉을 다니기도 하지만 눈썹 관리가 가장 간단하며 오랜 기간 또렷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울산 ‘제이카라’에서 뷰티 시술 이용 시 별도의 비용 없이 3개월간 무료 리터치가 가능하다. 더불어 매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시술 및 수강 관련 자세한 사항은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제이카라’로 문의하면 된다. 샵에 방문하기 전 사전예약은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