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7 09:28 (화)
특급호텔서 즐기는 ‘배틀그라운드 올나잇 파티’
상태바
특급호텔서 즐기는 ‘배틀그라운드 올나잇 파티’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10.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스트리머 눈쟁이, 프로 선수 에스카와 ‘배틀그라운드 올-나잇 파티’ 진행

[CCTV뉴스=신동훈 기자] 여기어때(대표 심명섭)가 인기 게이머와 호텔 스위트룸에서 밤새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벤트를 연다.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배그 할 때 여기어때’라는 콘셉트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트위치 스트리머인 눈쟁이와 PUBG 이스포츠팀 오피게이밍 레인저스 소속 김인재(이하 에스카) 선수가 참여한다. 이들은 사전신청을 통해 선정한 여기어때 고객 12명과 함께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올-나잇 게임 파티’를 즐긴다.

장소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서울 마포)의 아티스트 스위트룸. 다양한 배틀그라운드 스킨을 체험하는 이색 경험을 제공한다.

게이머가 전하는 원 포인트 레슨은 물론, 팀 대항으로 커스텀 듀오, 스쿼드 등 배틀그라운드 경기도 마련된다. 파티는 경기결과에 따른 시상식과 기념촬영, 호텔 조식을 즐긴 뒤 마무리한다. ‘밤샘 파티’는 각 게이머의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여기어때에서 가능하다. 11월 5일까지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를 선택하고,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결과는 11월 6일 발표한다. 현장 이벤트는 9일에 열린다. 당첨자는 총 6명으로, 본인 포함 최대 2명이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는 여기어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는 할로윈 한정 스킨인 ‘망령 들린 호박 마스크 의상 스킨’을 오는 2일 오전 11시까지 10BP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