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술집 브랜드 ‘단골손님’, 밥·술 한 번에 해결 유망프랜차이즈창업으로 호응 얻어
상태바
한국식술집 브랜드 ‘단골손님’, 밥·술 한 번에 해결 유망프랜차이즈창업으로 호응 얻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0.2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한국식술집 브랜드 ‘단골손님’이 밥과 술을 한번에 해결하는 최근 음주 문화 트렌드에 맞춰 유망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낮에는 밥집으로 밤에는 술집으로 낮상권과 밤상권 상관없이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술상권에는 술집으로 밥상권에는 밥집으로 인근 상권에 따라 브랜드 운영도 가능하다.

단골손님은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타입의 한국식 술집 브랜드로 밥과 술을 한 곳에서 오랫동안 편안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맛있게, 예쁘게, 푸짐하게, 그러나 싸게’ 4가지를 기본 원칙으로 모든 연령층 입맛을 고려한 한국식 몸보신 메뉴가 주를 이루며, 부담없는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만족도 높은 가성비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전반적인 메뉴구성이 육류위주로 변질이 잘 되지 않을뿐더러, 4계절 내내 안정적인 물류공급이 가능하다.

단골손님을 론칭한 주식회사 에스에이치 관계자는 “고객에게 편안한 자리에서 밥과 술을 저렴하고 푸짐하게 제공해 고객에게는 높은 가성비로, 점주에게는 4계절 변동없는 편안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높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에스에이치는 전문 외식프랜차이즈기업으로 해외 미국, 중국, 홍콩 등 각국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기업이다. 15년 동안 쌓은 경험을 통해 백설공주 디저트카페, 쿠로배트맨, 지금보고싶다 등 여러 브랜드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에스에이치가 운영하는 갤러리술집 ‘지금보고싶다‘는 가맹사업 5개월만에 40호점계약을 달성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