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재테크 ‘팝니다닷컴’, 중고노트북·스마트폰 파워검색 서비스 실시
상태바
디지털재테크 ‘팝니다닷컴’, 중고노트북·스마트폰 파워검색 서비스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2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트북, 스마트폰 등 내가 원하는 중고 디지털기기를 갖기 위해 중고매장 여기저기 발품팔고 온라인으로 수십에서 수백까지 상품 검색하는 ‘중노동’은 이제 잊어라. 클릭 몇번으로 내가 찾던 제품을 보여주는 검색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디지털기기 유통 전문기업 디지털재테크가 운영하는 중고노트북사이트 ‘팝니다닷컴(대표 백건일, www.pabnida.com)은 꼼꼼한 고객들의 편리한 상품 검색을 위해 ‘파워검색’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파워검색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중고를 구매하는데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적의 상품 찾기 시스템으로 ‘노트북 파워검색’과 ‘스마트폰 파워검색’ 두 분야로 나눠 서비스한다. 원하던 사양, 또는 찾고 있던 중고노트북 및 스마트폰을 전체 카테고리에서 일일이 찾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노트북중고 파워검색 카테고리는 브랜드별, 코어부분, 금액대별, LCD인치별, 용도별, 컬러별, 초고속 SSD탑재, HDD용량별, RAM용량별, 무게별, 미사용/리퍼비시 상품, 기업용 랜탈회수상품, 울트라북, HD LED 탑재, 고해상도, CD/DVD ODD 탑재, 그래픽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트폰 또한 브랜드별, 인치별, 출시년도별, 금액대별, 용량별 스마트폰 등으로 카테고리가 나눠져 있다.

검색방법은 원하는 제품의 조건을 카테고리에서 하나하나 선택하면 해당 선택사항이 모두 적용되는 상품이 검색된다.

선택 조건이 많아질수록 검색상품은 줄어든다. 특히 20여가지 카테고리뿐만 아니라 각 카테고리 내 세분화된 조건 덕에 원하는 상품을 찾기가 훨씬 쉬워졌다.

이 곳에서는 파워검색 서비스 외에도 ‘MS 윈도7 32비트 전용관’ 등을 마련해 보험사 업무용 추천모델 위주의 제품만을 살펴볼 수 있으며 최대 70% 할인가격에 판매중이다.

문홍주 팝니다닷컴 팀장은 “중고노트북, 리퍼노트북 등 중고제품의 경우 더욱 깐깐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기본인데 상품 하나하나 클릭해 알아보는 수고를 덜 수 있어 ‘보물 찾는 파워검색’이라 지칭할 정도로 활용도가 뛰어나다”며 “실제 검색 서비스를 이용해본 고객들 사이에서 평가도 매우 좋은 편”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