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VAS 2.0’ 출시…PC·스마트폰 음란사이트 차단 가능
상태바
SK브로드밴드, ‘VAS 2.0’ 출시…PC·스마트폰 음란사이트 차단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기존 초고속인터넷 부가서비스(VAS) 기능을 대폭 강화해 ‘VAS 2.0’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VAS 2.0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는 ‘B인터넷 가디언’, ‘B인터넷 세이퍼’, ‘B인터넷 원스톱’ 등이다.

B인터넷 가디언은 음란물, 자살, 도박, 마약, 폭력 관련 유해사이트를 원천적으로 차단해 주는 서비스다. 최근 청소년들이 스마트폰을 통해 여러 유해 사이트에 접속하고 중독 사례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해 PC는 물론 스마트폰까지 유해 정보 차단과 중독 예방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B인터넷 세이퍼는 기존 PC 속도 개선과 악성코드, 바이러스의 치료 기능에 실시간 보안 알림 기능을 추가해 각종 보안 이슈를 신속하게 공유하고 보안 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최근 증가하고 있는 스팸과 스미싱에 대한 알람 기능을 추가해 활용 범위가 스마트폰까지 확장됐다.

B인터넷 원스톱은 PC 원격점검 서비스를 스마트폰까지 넓혀 스마트폰 사용시 발생하는 장애를 1:1 원격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점검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노장년층의 스마트폰 사용방법 문의도 1:1 원격으로 손쉽게 해결해 준다.

서비스 가입 문의는 국번 없이 ‘106’으로 걸면 되고 구글 플레이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양주혁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VAS 2.0 업그레이드를 통해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은 타사에서 경험할 수 없는 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통신 이용 환경 변화에 맞춰 차별적인 부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