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는실리프팅, 비대칭얼굴 처진볼살 개선 효과 볼 수 있어…충분한 상담 필요
상태바
녹는실리프팅, 비대칭얼굴 처진볼살 개선 효과 볼 수 있어…충분한 상담 필요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0.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요즘처럼 찬바람이 많이 불고 기온차가 심한 날에는 얼굴 피부 탄력이 급격히 떨어진다.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살도 함께 늘어지게 된다. 처진 볼살과 함께 피부 탄력을 함께 개선하기 위해 시술에 관심을 보이곤 한다. 

특히 실리프팅이 다양한 연령층에서 각광 받는데는 다양한 녹는실 리프팅효과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비대칭 얼굴이나 이중턱 개선에 도움을 주고 갸름한 턱선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얼굴형은 호감형이미지에 있어 많은 영향을 좌우한다. 얼굴살이 많은 동그란 얼굴형은 둔해보이는 인상을 줄 수 있고 각진 사각턱이 돋보이는 얼굴형은 둥글고 좋은 인상을 남기기 어렵다. 아무래도 갸름한 턱선이 돋보이는 달걀형 얼굴이 더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동안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실리프팅은 효과가 천차만별이어서 주의 깊은 선택이 이루어질 필요성이 크다.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둔한 이미지를 개선할 만한 선택이 요구된다.

강남12의원 김응구 원장은 “얼굴실리프팅은 잃어버린 탄력을 되찾고, 처진볼살과 이중 턱살을 제거해 얼굴라인 개선에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히 턱라인 개선과 처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는 효과에 집중한 여우리프팅의 경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V라인 얼굴형이나 턱의 탄력 개선이 필요한 경우, 턱 살이 유난히 많은 경우, 턱과 목의 경계 구분이 어려운 경우 등에 적용된다.”고 말했다.
 
이어 “약 30분의 시술 후 당일 퇴원이 가능하며, 회복기간도 2~3일 수준으로 부담이 적다. 울트라 오메가 코그를 충분한 양 사용해 충분한 효과를 만들어내는 시술이지만 의료진과의 상담과 피부상태 진단 과정을 정확히 거쳐야 필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녹는 특수 실을 삽입하는 간편한 시술로 회복기간이나 가격에 대한 부담 없이 평소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것이 가능하다. 날씨의 영향이 큰 요즘 평소의 피부관리법만으로는 노화를 막는데 한계가 느껴진다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실리프팅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러한 리프팅 시술은 개인에 따라 또는 시술자에 따라 효과를 얻지 못하거나 멍이나 붓기, 염증, 울퉁불퉁한 피부표면 등의 부작용을 얻을 수 있다. 자신의 피부상태를 정확히 알고 난 후 시술결정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사전에 그러한 유의사항 등을 살핀 후 계획을 잡는 것이 좋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