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관리만큼 강조되는 모발, 두피 관리
상태바
환절기 피부 관리만큼 강조되는 모발, 두피 관리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모발은 매직, 파마, 염색 등 강알칼리성 헤어 시술의 반복으로 큐티클층이 악화되어 손상이 진행되며 이밖에 환경적 원인으로도 손상되기 쉽다.

올해는 봄, 가을이 유독 짧았다. 폭염에 시달렸던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건조한 가을, 겨울철 다가오면서 뜨거운 햇빛, 자외선에 지친 모발은 다시 한번 높은 일교차, 건조한 날씨로 자극을 받고 있어 각종 원인에 의한 손상으로 푸석하고 끝이 갈라지는 등 각종 증상으로 다시 한번 헤어케어가 강조되는 시점이다.

일상생활에서 단기간으로 가장 큰 효과를 발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산성샴푸를 이용한 모발의 산성도 관리와 함께 헤어트리트먼트, 헤어앰플을 이용한 주기적인 헤어팩 관리를 통해 영양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하며 헤어에센스로 마무리하여 손상된 모발에 영양 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

모발 관리의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샴푸는 크게 알칼리샴푸와 삼성샴푸 두가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최근 미용실샴푸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산성샴푸는 가장 건강한 모발의 산성도인 pH5.5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샴푸로 특히 파마, 염색, 매직 등 각종 알칼리시술 후 모발 회복에 효과가 검증된 샴푸추천 제품이다.

산성샴푸와 알칼리샴푸는 세안제와 비누로 연상하면 이해가 쉽다. 세정력이 뛰어나 피부의 좋은 성분과 좋지 않은 성분을 모두 세정하여 건조함을 느끼는 비누는 일반 알칼리샴푸로 볼 수 있고 피부를 보호하고 세안 후 건조함이 덜한 세안제는 산성샴푸로 생각해 볼 수 있다.

피부 세척에 초점을 맞췄는지, 보습과 관리에 초점을 맞췄는지에 따라 제품이 달라진다.

다음으로는 트리트먼트를 이용한 헤어팩이 있다. 미용실에서 염색 관리를 받기에 시간적, 비용적으로 부담이 된다면 집에서 편하게 트리트먼트추천 제품으로 트리트먼트 헤어팩을 통해 영양을 충분히 공급할 수 있고 헤어팩추천 시술시 전기헤어캡을 이용하여 열처리를 한다면 더 효과적인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만약 전기헤어캡의 사용이 어렵다면 스팀타올이나 비닐헤어캡으로 대체가 가능하다.

약산성샴푸와 헤어트리트먼트추천, 그리고 헤어에센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모발에 영양 공급을 하고 광택과 코팅력을 부여하면 자외선, 마찰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고 미용실 관리 등 시간적, 비용적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다.

3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한 미용실전문 브랜드샵 아론샵은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며 높은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오프라인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까다라운 소비자, 디자이너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오프라인 검증을 거처 온라인에 진출한 만큼 현재 샴푸, 트리트먼트, 염색약 등 주요 상품들이 각종 순위사이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근 셀프미용 트렌드에 맞춰 모발의 관리를 위한 산성샴푸를 기반으로 두피샴푸, 지성샴푸, 탈모샴푸 등 각종 기능성 샴푸를 제공하고 있으며 헤어트리트먼트, 트리트먼트추천 제품과 아르간오일, 헤어팩, 헤어앰플, 헤어에센스, 미용실에센스 등 각종 케어제품, 그리고 셀프염색약, 천연염색약, 헤나염색약, 셀프파마약, 매직약, 다운펌약 등 각종 시술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티타늄 고데기, 매직기에 이어 최근 전문가용 티타늄 드라이기를 출시하여 다시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