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교육진흥원, 유페어(Ufair) 해외취업·유학박람회 성황리 종료
상태바
해외교육진흥원, 유페어(Ufair) 해외취업·유학박람회 성황리 종료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0.22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지난 20일(토)에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했던 'Ufair(이하 유페어)' 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유페어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연수 운영기관 해외교육진흥원에서 단독 주최, 개최한 해외취업•유학박람회이다.

입장 전 부터 긴 줄은 유페어 박람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당일 박람회 총 방문객 수는 약 2,000 명 이상 방문해, 다시 한번 역대 최대 규모의 유학박람회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특히 유학, 어학연수, 해외취업 관련 컨설팅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어서 방문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유학관, 취업관, 워홀관 등으로 구성된 이번 박람회는 현지 학교 담당자들과 취업처들이 참석하여 1:1 무료 컨설팅을 제공하였다. 또한 11시부터 5개의 섹션 별로 진행했던 세미나는 예비 유학생들이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붐볐다. 세미나를 청강한 후, 개별 맞춤 상담도 진행했다. 

박람회에 참석한 한 유학 준비생은 “타 유학박람회에서 얻은 정보가 잘 정리되지 않아 유페어를 찾아왔다”고 말했다. 또한, 박람회을 통해 유학프로그램을 등록한 학생은 “해외교육진흥원의 전문 컨설턴트의 상담으로 내가 가고싶은 어학연수에 대한 장단점과 합리적인 가격 또한 확실하게 비교할 수 있었고, 많은 신뢰가 갔기 때문에 안심되며 수속을 진행했다. 유학을 준비하면서 불안하며 아직 선택을 하지 못한 예비 유학생들에게 해외교육진흥원이 개최하는 유페어를 적극 추천한다"라며 동시에 해외교육진흥원 상담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유페어  제 10회를 맞이하며, 더블할인 50%+10% 최대 60% 학비 할인을 진행했다. 또한, 왕복항공권, 학비지원 장학금, Macbook Air, 토론토 기숙사 등 예비 유학생들을 위한 특별 혜택을 제공했다. 이밖에도 현장등록 대상자에게는 화상영어1개월, 카카오트래블키트, 문법책, 샤오미 멀티탭 등 유학 준비에 실속있는 상품들도 증정했다.

해외교육진흥원은 2018유학기업 부문 브랜드선호도 1위를 수상 경력이 있고, 전 영어권 국가를 바탕으로 최다국가 어학연수, 해외취업, 워킹홀리데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하고 있다. 해외교육진흥원 측은 박람회에 못 온 예비 유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유학박람회를 11월 11일 (일) 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외교육진흥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