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한복 맞춤/대여 전문 단한복 SBS수목드라마 황후의품격 단독 협찬 확정
상태바
인천한복 맞춤/대여 전문 단한복 SBS수목드라마 황후의품격 단독 협찬 확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1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인천한복 맞춤 및 대여 전문점 단한복에서 오는 11월 21일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에 단독 협찬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단한복은 각종 드라마와 TV프로그램에 연예인 명품한복 협찬과 제작을 진행하며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전통미와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한복에 디자인하면서 연예인한복, 결혼한복, 드라마한복으로 국내외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있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그동안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와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최근에 종영한 tvN 토일 드라마 <화유기> 주연배우의 한복들을 제작해오며 의상제작업체로서 명성을 높여가고 있다.

최근 가을을 맞이해 결혼을 준비하는 인천지역의 예비부부들을 위해서 신랑신부 한복과 혼주한복에 새로운 디자인에 힘을 쏟는 등 계속해서 한복 브랜드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으며, 특별 초대전을 통해서 비용적인 부분의 부담을 덜어주고 부평한복, 부평한복대여 등을 합리적인 비용과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드라마 ‘황후의 품격’을 통해서 다양한 한복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송도한복, 송도한복대여 전문 단한복의 특별 초대전의 참가신청 및 인천맞춤한복, 인천한복대여 문의는 단한복 인천 본점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