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착한가격 이벤트’…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패키지 추가할인 포인트 증정
상태바
경록, ‘착한가격 이벤트’…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패키지 추가할인 포인트 증정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2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추가할인 포인트를 증정하는 ‘착한가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교재·인강 정답률 확인 이벤트’는 추가할인 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본 교육기관의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다.

전문가 기반의 카카오톡 학습컨설팅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는 추가할인 포인트 1만점을 지급한다.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에서 ‘경록’을 검색해 친구추가하고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보내거나, 관련 웹페이지의 QR코드를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스캔해 등록한 뒤 1:1 메시지를 전송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회원가입 이벤트’와 ‘즐겨찾기 추가 이벤트’는 각각 추가할인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즐겨찾기 추가를 통해 두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위 이벤트들을 통해 증정 받은 포인트로 경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패키지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을 이미 85% 넘게 할인된 가격에서 추가할인된 파격가로 등록할 수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경록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합격보장반과 전과목합격반의 인강 및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우수하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최소화했다. 이에 학습효율이 뛰어나고, 반복학습할 경우 합격률 증가에 더욱 도움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