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서울 세미나 진행
상태바
[뷰티인사이드]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서울 세미나 진행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아리미노에서 지난 9월 17-18 양일간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서울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에 진행된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세미나는 37년 미용교육 경력의 일본 정통 교육자 ‘고다 유이치’의 컬러 노하우와 지식을 공유하는 전국 투어 세미나로 서울 신촌 아리미노에서 1, 2회차 세미나를 성공리에 개최했다. 

VIP멤버십 살롱과 관계자를 중심으로 초청하여 총 3시간 동안 진행되었으며 이철헤어커커, 아이벨르팜므, 토니앤가이 등 헤어 프렌차이즈 원장과 헤어 디자이너, 본사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세미나는 컬러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고민과 과학적 이해를 통해 살롱의 컬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세미나이다.

사전 신청서와 설문지를 통해 살롱에서 가장 관심이 많고 표현하기 어려워하는 애쉬 컬러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사전 조사하였고,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질, 레벨, 손상도를 가진 고객의 모발에 과학적 지식과 견해로 섬세한 컬러 표현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이너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는 깊이 있는 세미나가 되는데 중점을 두었다.   

세미나는 아리미노 인터내셔널 교육 책임자이자 37년 미용 교육 경력의 ‘고다 유이치’ 의 컬러 시연과 함께 컬러 과학에 대한 이론 설명, 사전 신청서 질문을 바탕으로 한 질의 응답으로 구성되었으며, 컬러 시연과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샴푸 테크닉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대형 스크린과 촬영 장비로 밀착 중계하여 참석자들의 이해와 집중을 도왔다는 호평을 받았다. 

‘고다 유이치’는 "본인도 고객에게 직접 시술을 해주면서 여러 회사의 제품을 사용하지만 ‘아리미노 아시안 컬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컬러에 대한 근본적인 부분과 제품력에 있어서 어디에도 지지 않는 염모제라 생각한다.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리미노 헤어 컬러 사이언스’ 는 전국투어 세미나를 진행 한다. 오는 10월 22일은 광주, 10월 23일은 대구, 11월엔 포항과 제주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 신청 관련 문의는 피토스토리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