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렌탈 총판센터, "'알레르기 비염'에 효과적인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료 10개월 무료 진행"
상태바
LG전자렌탈 총판센터, "'알레르기 비염'에 효과적인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료 10개월 무료 진행"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0.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큰 일교차로 인해 사람들의 건강 적신호가 들어왔다. 특히 알레르기 비염을 겪고 있는 환자들은 큰 곤욕을 치르고 있다. 이에 ‘LG전자렌탈 총판센터’는 알레르기 비염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렌탈료를 10개월 무료를 포함하여, 정수기·안마의자·인덕션 렌탈 6개월 무료, 건조기·스타일러 1개월 무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의 경우 올해 4월 LG전자는 세브란스병원 연구진과 함께 진행한 임상시험인 ‘성인 알레르기비염 환자에서 공기청정기의 임상적 효능 검증’을 완료하였다. 시험의 내용은 6주동안 총 43명의 알레르기비염 환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공기청정기 성능에 대한 국내 임상시험으로는 대규모로 진행되었으며, LG전자와 연구진은 알레르기비염 환자들이 가정에서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경우 비염 증상이 호전되는 정도를 파악했다. 시험 결과에 따르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환자들은 그렇지 않은 대조 환자들에 비해 약을 복용하는 용량이 26% 줄어든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실내의 PM10, PM2.5 미세먼지가 24시간 평균 기준 50% 이상 감소했다. 또 세계보건기구(WHO)에서 권고하는 수준인 ‘24시간 평균 기준 PM10 미세먼지는 1세제곱미터(m3)당 50마이크로그램(μg) 이하, PM2.5 미세먼지는 25마이크로그램 이하’의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유지했다. 또한 요리, 청소 등 다양한 실내 활동에 의해 실내공기가 나빠지더라도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경우 공기 오염이 빠르게 없어지는 것을 확인했다.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가 집안의 공기를 깨끗하게 해주고 있다는 방증이라 의미가 크다.

이벤트 진행처인 LG전자렌탈 총판센터의 관계자는 "공기청정기 포함 최대 30개월 렌탈료 무료 이벤트 외 사은품 1+1제공 이벤트, 신혼부부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에게 더 나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니, 놓치는 혜택 없이 꼼꼼히 확인해 총판센터에서 더욱 많은 혜택 받았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LG전자렌탈 총판센터는 LG렌탈관련 업체 중 1위업체로 알려졌으며, 17·18년도 LG전자 사내 정수기 판매부분 최우수상을 2연속 수상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렌탈 총판센터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