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해냄에듀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이노릭스, 해냄에듀에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4.0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교과서 및 참고서 등을 전문으로 출판하는 해냄에듀에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Inno)FD’와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이노DS’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냄에듀는 교과서와 이에 따른 자습서, 평가문제집, 입시 관련 자료 및 선생님들을 위한 단행본 등 교육과 관련한 다양한 출판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제공되는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은 웹에이전시 전문 기업인 쓰리웨이를 통해 제공되며 교과서 출판에 따른 문서 위주의 자료를 전송하기 위해 주로 사용된다. 특히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의 다양한 기능 중 여러 개의 파일을 한 번에 통합해서 업로드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는 UI(User Interface) 기능을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은 대용량 및 대량 파일의 업·다운로드 기능과 함께 어떠한 운영체제에도 적용할 수 있는 멀티브라우저 및 플랫폼을 지원하고 드래그앤드롭 멀티파일, 폴더 선택 기능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한편 이노릭스는 해냄에듀 외에도 경기도 유아교육진흥원의 시스템과 성균관 대학교, 교육학술정보원의 스마트교육서비스 구축 사업 및 지식정보유통체계 구축 사업 등 국내 유수의 교육 기관 및 기업에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제공한 바 있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교육 관련 사업에 있어 관련 데이터는 사업의 핵심을 구성할 정도로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며 “이에 따라 교육 관련 기관 및 기업에서는 이들의 전송에 있어 효율성과 안정성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전문 솔루션 도입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