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앓이방지젖병? 젖병거부 극복? 소비자가 요구하는 신생아젖병
상태바
배앓이방지젖병? 젖병거부 극복? 소비자가 요구하는 신생아젖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0.1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해마다 다양한 브랜드와 여러 제품이 점점 까다로워지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춰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유아용품의 경우도 마찬가지인데 다른 소비재 제품들과 달리 정보가 부족한 초보맘에게는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하나 고민될 수 밖에 없다. 이런 와중에 초보맘들에게 입소문으로 사랑받고 있는 헤겐 젖병이 있다.

신생아 젖병의 첫번째 조건은 혼합수유를 하는 아기가 엄마의 유두와 혼동하여 젖병거부하는 현상이 발생되는데 이를 젖병거부극복이라고 초보부모들은 말한다. 일반 젖병들은 젖꼭지가 중앙에 위치하지만 헤겐 신생아 아기 젖병은 엄마의 젖가슴을 닮은 비중심 젖꼭지 위치로 설계되었으며, 젖꼭지의 모양이 도톰하여 아이가 유두혼동하는 것을 최대한 막아주며 또 한 젖꼭지의 위치가 하단에 설계되어 젖병 수유높이를 올려서 일어나는 중이염과 역류 예방에도 도움을 준다.


두번째 조건은 신생아 배앓이 증상의 완화이다. 신생아가 젖병으로 분유를 먹을 때 내부에 들어간 젖병 공기방울이 신생아에게 부담을 주어 설사나 배앓이를 주는데, 헤겐 배앓이방지젖병의 경우 공기를 다시 빼내는 에어벤트가 상단에 위치하여 분유액체가 이 구멍을 막지 않아 일반 젖병보다 빠르게 내부에 있는 공기를 빼내어 신생아 배앓이 젖병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미 구매자들 사이에선 부모들에게 공유하기 위해 개인 SNS에 헤겐 젖병의 공기방울이 빠지는 영상을 자발적으로 촬영하여 업로드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소재이다. 아기젖병추천 1순위는 안전일 것이다. 헤겐 PPSU 신생아 젖병은 유럽안전인증 및 미국 FDA와 NSF에서 인증받았다. BPA, BPS, PVC 및 프탈레이트로 악취에 대한 걱정을 줄였으며 균열 저항성, 강한 내구성과 내열성이 좋은 편이라 젖병소독기 저온 사용과 젖병 열탕소독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필요에 맞게 별도의 뚜껑을 구매하여 유축기 호환, 모유 보관, 이유식 용기로 활용이 가능한 3 in 1 젖병이다. 뚜껑만 바꿔주면 이유식보관용기와 이유식용기로 손색없다. 헤겐 젖병과 모유저장팩은 특허 받은 원터치 뚜껑으로 닫을 때는 누르고, 열 때는 비틀기만 하면 되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한 헤겐 이유식보관용기는 안쪽에 밀폐 실리콘 패킹처리가 되어있어 내용물의 흘러내림과 산패 부식을 늦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젖병과 이유식보관용기, 유축기 호환 뚜껑, 워터보틀용 스파우트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국민 사각젖병 헤겐은 금주 GSSHOP과 티몬, 네이버 키즈윈도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