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 등장
상태바
에이블,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에 등장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0.16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올 초 3월 정식오픈한 암호화폐 거래소 ‘트래빗’은 어느덧 7개월차가 되었다.

꾸준히 신규 코인들을 상장하면서 성장에 속도를 내고 있는 트래빗은, ‘믿음’과 ‘신뢰’를 모티브로 삼고 보안에 중점을 두며 운영해 오는 거래소이다.

그 만큼 중간 중간 발생하던 거래소 문제상황 발생에 있어서도 신속한 대처와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었던 능력을 갖추었고, 계속하여 보안시스템을 개선해 나가면서 지금까지도 철저한 보안에 힘을 다하고 있는 거래소이다.


이더리움, 퀀텀, 펀디엑스, 오미세고, 옵저버 등 유망한 코인들을 줄줄이 상장하고 있는 트래빗은 오는 24일 에이블(ABLX)과 에이블 달러(ABLD)를 상장한다.

ABLE은 탈중앙화 암호화폐 금융 서비스로, 블록체인을 기반하여 암호화폐 투자, 대출 서비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암호화폐 금융 상품에 대한 자산관리 시스템을 구축하는 프로젝트이다.

블록체인 스마트 컨트랙트를 사용하여 금융상품과 거래 내역을 기록하고 운영하기 때문에 안전성과 투명성이 매우 뛰어난 ABLE은 현대사회 모바일 혹은 전자 상거래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요즘 매우 혁신적일 것이라 기대되는 바이다.

암호화폐 거래 또한 거래에 포함되는 만큼 철저한 보안이 중요시 되지만, 국내에서 이미 보안성을 인정받은 거래소 ‘트래빗’과 최고의 블록체인 기술 ‘스마트 컨트랙스’ 기술이 합쳐진다면 걱정할 것이 없어보인다.

많은 유저들에게 이목을 받고 있는 트래빗은, 이번 에이블과 에이블 달러 상장을 통해서도 또 한번 성황리에 거래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거래소 ‘트래빗’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