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 성분 함유된 아이테인, 눈 건강에 도움되는 제품으로 인기 끌어
상태바
루테인 성분 함유된 아이테인, 눈 건강에 도움되는 제품으로 인기 끌어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1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이전에는 TV를 근거리에서 시청하는 것을 삼가도록 하는 등 시력 저하를 막기 위한 몇 가지 바른 생활 습관들이 널리 알려 져 있었지만, 최근에는 컴퓨터를 사용 한 업무의 증가와 스마트폰 사용량의 증가로 이러한 지침이 거의 유명무실하게 되었다.

특히 밤에 잠자리에 들기 전 스마트폰을 보는 습관으로 인하여 시력이 떨어지는 사람들도 점점 증가 하는 추세이다.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나 건조한 날씨 등 다양한 요인들이 눈의 피로를 부추기고 있어 눈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 하면서 안구건조를 예방 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그 중 루테인은 몸 속에서 합성을 통하여 만들어 지지 않는 성분이므로 반드시 시력에 좋은 음식이나 눈 영양제를 통하여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루테인은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가지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성분이다. 시력은 한 번 잃게 되면 시력회복이 힘듦에도 불구하고, 인체 기관 중 가장 먼저 노화가 시작되는 기관인 만큼 반드시 예방차원에서 미리부터 꾸준히 건강 관리를 위한 노력을 해 주어야 한다. 

최근 네제스트에서 출시 된 아이테인의 경우 양질의 천연 소재인 마리골드 꽃잎에서 추출 한 루테인이 1일 섭취 권장량 이상 포함되어 있어 꾸준히 섭취 할 경우 시력회복이나 눈의피로에 도움을 줄 것으로 판단된다.

특히 네제스트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테인에는 루테인 외에도 안토시아닌, 로돕신 등 눈의 건강을 지키고 항산화작용을 하는 여러 성분들이 함께 배합되어 있어 더욱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 할 수 있다고 한다. 

네제스트는 일본의 제약회사로, 최근 믿을 수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철저한 위생 관리와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는 평가이다.

다만 이러한 건강식품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개인의 건강 상태나 체질에 따른 복용 자세를 전문가와 충분히 상담하고, 표시 된 함량을 철저히 지켜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