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GMV2018(글로벌 모바일 비전2018) 참가
상태바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GMV2018(글로벌 모바일 비전2018) 참가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0.1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국내외 약 500여 개 브랜드에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공급하고 있는 ㈜씨케이앤비가 ‘글로벌 모바일 비전’(Global Mobile Vision, 이하 GMV) 2018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GMV는 KOTRA에서 국내 우수 IT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대규모 전시회로 올해 11년째를 맞았다. GMV2018은 전시회, 일대일상담회, 컨퍼런스, 스타트업IR, 글로벌잡페어(JobFair)등 예년보다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씨케이앤비는 GMV에 참가하여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선보였다.

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는 소비자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손쉽게 정품을 확인할 수 있는 정품 확인 서비스다. 소비자는 제품에 적용되어 있는 히든태그를 스캔하면 정품 확인이 가능하다. 히든태그 애플리케이션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등 현지 사용자에 맞게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고 중국 현지 앱 마켓인 바이두, 360마켓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히든태그는 워터마크 원리를 이용한 원천 기술을 통해 브랜드의 특징이 드러난 디자인이 가능하며 동일한 디자인의 라벨에 서로 다른 고유한 정보를 삽입할 수 있다. 이러한 핵심기술을 활용해 제품의 유통 관리 서비스와 정품인증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히든태그 관계자는 “유럽과, 인도 바이어들이 큰 관심을 보였다며 긍정적인 협의를 진행했다”라고 전하며 “히든태그의 글로벌 행보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