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영양만점 오트리 너츠다이어리 인기
상태바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영양만점 오트리 너츠다이어리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1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건강에 좋은 프리미엄 견과류 제품으로 인기가 많은 오트리푸드빌리지에서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은 ‘너츠다이어리’를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오트리에서 출시한 너츠다이어리는 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 브랜드로, 건포도초코요거볼, 딸기초코요거볼, 블루베리초코볼, 해바라기씨 초코볼 등 총 4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아이들 간식 오트리 너츠다이어리는 풍부한 영양소를 자랑하는 호두, 구운 아몬드, 볶음캐슈넛이 공통으로 들어가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조크랜베리루비, 설타나, 블루베리초코볼, 건조파인애플 등이 각각의 제품별로 다르게 구성돼서 맛과 영양 모두를 잡은 제품이다.

오트리 너츠다이어리는 휴대하기 쉽게 25g씩 소포장 되어있으며, 영양의 손실을 최소화로 하기 위해 질소 충전 패키지로 포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먹을 수 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우유, 시리얼, 샐러드 등에 토핑으로 넣어서 먹어도 좋기 때문에 아이들 간식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프리미엄 견과류 브랜드 오트리 관계자는 “오트리 너츠다이어리는 달콤한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맛있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아이들 간식으로 좋으며, 너무 달지 않아 어른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가족 구성원이 함께 먹기 좋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라며 “견과류에는 무기질이 많아 건강을 위해서는 챙겨 먹는 것이 좋기 때문에, 너츠다이어리를 통해 맛있게 영양분을 섭취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