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아이폰XS·맥스·XR 사전예약 시 출시일 전 빠른수령, 우선개통 및 사은품 제공
상태바
올댓폰, 아이폰XS·맥스·XR 사전예약 시 출시일 전 빠른수령, 우선개통 및 사은품 제공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0.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아이폰XS·XS맥스·XR 사전예약 및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스펙, 디자인, 색상, 출고가 가격, 사전예약 및 사전예약 사은품, 출시일 등 핵심 정보에 대한 검색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동통신사에 따르면 국내 출시일은 11월 2일이 유력해 보인다. 아이폰XS의 가격은 미국 출고가 가격 기준 999달러(약 114만원)로 관세 등을 고려한다면 출고가 가격은 120만원을 웃돌 것으로 추산된다. 또한 아이폰XS 맥스 출고가 가격은 136만원 정도로 최상위 모델의 경우에는 200만원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통과하고 승인 받은 106만 회원의 '올댓폰'은 '아이폰XR·XS·XS맥스 사전예약'을 한국 출시일 전 우선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올댓폰'은 아이폰XR·XS·XS맥스 출시일 정보가 확실시 될 시 사전예약 신청자에 한해 알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출시일 전 빠른 수령 및 사전예약 신청자 우선 개통 서비스, 아이폰XR·XS·XS맥스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등 VIP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댓폰 관계자는 "올댓폰은 106만 회원과 15년의 연혁, 대형 오프라인매장들과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 최대 혜택 제공'이라는 기업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던 것이 이번 아이폰 신제품-신형 3종 아이폰XS·XR·XS맥스 가격을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신청을 통해 크게 낮출 수 있는 '사전예약자 VIP 혜택' 기획의 추진력이 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폰XR·XS·XS맥스 스펙은 A12 바이오닉 칩셋과 5.8~6.5인치에 이르는 디스플레이 스펙으로 기존 아이폰X 대비 20%가량 향상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디자인의 경우, 아이폰X 디자인을 계승해 노치 디자인을 아이폰 시리즈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삼는 동시에 다양한 색상을 통한 색상 마케팅으로 고객층 확대를 노린다.

자세한 내용은 70만 누적 개통이력의 업계 15년 차 기업 '올댓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