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미용실 아이디헤어 화정점 린 부원장, “가을 기분전환은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상태바
일산미용실 아이디헤어 화정점 린 부원장, “가을 기분전환은 헤어스타일 변신으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10.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아침 저녁으로 쌀쌀함이 감도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자칫 우울해지기 쉬워 스스로에게 한 번씩 기분 전환을 시켜주는 것이 좋다.

기분전환의 방법으로는 패션이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것을 대표적인 방법으로 꼽을 수 있다. 이에 일산미용실 아이디헤어 화정점 린 부원장은 기분전환과 올 가을 트렌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헤어스타일 변화 방법으로 염색, 펌, 커트, 클리닉 등의 시술을 제안하고 있다.

그 중 염색시술은 컬러와 컬러의 색감, 톤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럴 때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 톤을 먼저 진단하고 개인에게 잘 맞는 색상으로 염색을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 퇴색된 헤어 컬러의 경우는 톤을 맞춰 퇴색감 없이 고르고 깔끔하게 정리 해야 한다.

기분전환을 위해 많이 활용되는 펌 시술의 경우 생머리를 고집했던 이들에게 확실한 변신의 기회를 주는 시술 중 하나다. 보통 밋밋한 긴 머리는 생동감 넘치는 S컬의 러블리펌이 잘 어울리며, 짧은 생머리는 귀엽고 청량감이 넘치는 베어비 펌, 헤어 손질이 어려운 이들의 경우는 손질이 편한 웨이브열펌이 제격이다.

펌 역시 염색과 마찬가지로 다년간의 노하우로 실력을 쌓은 디자이너들의 맞춤 상담을 통해 평소 본인이 즐겨 연출하는 옷 스타일과 두상, 얼굴라인, 모발의 양과 모질에 따라 최적의 펌 시술을 선택해야 한다.

만일 한번에 많은 변화를 주는 펌이나 염색이 부담스러운 경우라면 커트와 클리닉만으로도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실제로 매끄럽고 찰랑거리는 모발은 피부를 한층 더 밝아 보이도록 해주며, 긴 머리에서 짧게 커트를 하거나 층을 내는 정도의 변화로도 평소와는 전혀 달라 보이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화정미용실 아이디헤어 린 부원장은 “가을철 기분전환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헤어스타일 변신을 통해 편리하게 시도해볼 수 있다”며 “현재 아이디헤어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으니 올 가을, 트렌디한 헤어 연출에 도전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디헤어 화정점에서는 네이버 예약 시 10% 할인 혜택 제공과 더불어 이용후기를 남긴 고객 중 베스트 리뷰어를 선정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