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SAP 플랫폼 전략 포럼’ 개최
상태바
SAP코리아, ‘SAP 플랫폼 전략 포럼’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3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P코리아가 오는 4월8일 나인트리 컨벤션 광화문 그랜드볼룸에서 ‘'SAP 플랫폼 전략 포럼’을 열고 SAP HANA와 SAP 클라우드를 통한 비즈니스 혁신 전략을 공유한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의 환영사로 시작하는 이번 포럼은 SAP 아태지역 데이터베이스&테크놀로지 글로벌 수석 총괄 부사장인 이르판 칸이 SAP의 새로운 2014 비즈니스 전략을 소개하며 서울반도체의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영업 관리 혁신 전략도 고객 성공 사례로 소개된다.

오후에는 HANA 플랫폼과 클라우드를 주제로 2개 트랙이 진행된다. HP, IBM, VM웨어, 한화S&C, 코오롱베니트가 플래티넘 파트너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바이올린메모리, BSG, 굿어스, 라이트커넥트코리아, 젠컨설팅이 골드 및 실버 파트너로 참여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전시 부스를 통해 참가자들은 SAP와 파트너사가 준비한 최신 플랫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SAP 플랫폼 전략 포럼은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apforum.co.kr/2014/platform/invitation_sap.html)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전화(080-219-2400)나 이메일(info.korea@sap.com)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