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 엘리시아 테라스 오피스텔·선임대 상가 분양
상태바
수원 인계 엘리시아 테라스 오피스텔·선임대 상가 분양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0.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최근 아파트의 초강력 규제로 소액 투자가 가능한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 등 주거용 부동산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1억 내외의 소액으로 투자가 가능한데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청약가점제와 같이 까다로운 규제도 해당되지 않기 때문이다. 

대표적 주거용 부동산인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등은 배후수요 확보가 결정적 투자 요소로 작용한다. 특히 대학생들의 기숙사 부족 문제가 대체 주거지로서 오피스텔이나 도시형 생활주택의 선호도를 높이는데 한 몫 하고 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일대에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 오피스텔 7실(회사보유분)과 상가 1호(선임대)가 선착순 분양중이다. 

오피스텔 7실은 모두 5층으로 4층 주차장을 통해 엘리베이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계단을 통해 이동이 용이하다. 

이중 4실은 서비스공간인 테라스가 제공되어 공간활용도가 높으며 분양가는 부가세를 제외한 1억 3천 8백~1억 4천 9백만원이며 상가는 104호를 공급중인데 현재 중국요리전문점으로 선임대가 확정이 되었다.

인계 엘리시아가 위치한 수원의 대표적인 중심상권이자 공실률 제로지역인 인계동은 갤러리아 백화점, 홈플러스, 수원시청, 주상복합, 88공원, 경기도문화의 전당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는 지하 1층~지상 13층으로 설계되며 2018년 2월 준공으로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 5실로 구성되어 원스톱 쇼핑시설을 누릴 수 있고 지상 5층에 오피스텔 13호실, 6층~13층까지 도시형 생활주택 104호실로 조성된다. 

오피스텔 맞은편으로 수원 KBS 드라마센터가 위치하고 백성병원 바로 뒤편으로 최중심상권의 뒷 블럭에 위치해 메인상권을 이용하는 생활환경은 우수하고 소음, 빛 공해 등 최소화하였다. 

상업시설에는 24시간 편의점, 세탁소, 분식, 패션잡화 등 다양한 업종이 추천되며 오피스텔의 거주자들을 확보하였다.  

최신형 시스템을 적용하여 입주민의 편의를 도모하고 세탁기, 전기쿡탑, 시스템에어컨 등 가전 및 책상, 수납장의 가구가 풀옵션으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바로 입주해서 생활할 수 있다. 

또 아주대학교, 경기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대학가가 위치해 있으며 아주대병원, 동수원병원, 성빈센트병원 등 종합병원 3곳이 위치해 있다.  

대중교통으로 분당선 수원시청역을 도보로 이용하기 용이하며 사통팔달 교통의 중심지로 수원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업무행정밀집지역으로 인근에 관공서 및 생활편의시설이 들어서 있으며 서울로의 출퇴근도 용이하며 투자와 동시에 수익이 나오는 후분양 상품이다. 

기타 문의 사항은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 분양홍보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