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집창업 브랜드 엘리팝 별내점 리뉴얼 오픈으로 250% 매출상승
상태바
호프집창업 브랜드 엘리팝 별내점 리뉴얼 오픈으로 250% 매출상승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0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수제맥주&카페형 요리주점 '엘리팝' 남양주 별내점이 지난 4일 양도양수를 통해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면서 기존보다 250% 상향된 매출을 기록했다.

'엘리팝' 별내점은 2015년 6월에 오픈하여 약 3년간을 운영해 오다가 개인사유로 인하여 새로운 점주에게 양도양수를 진행한 매장으로, 환경개선 및 신메뉴 출시와 함께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술집창업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 홍보마케팅 김재연 차장은 "양도양수 매장은 신규 매장보다 홍보에 더 많은 투자와 집중이 필요한 케이스로 별내점 점주와의 오픈전 지속적인 소통과 아이디어 회의를 통해 엘리팝 별내점 지역 상권에 맞는 홍보마케팅 전략을 세워 리뉴얼 오픈 홍보를 진행했는데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지속적인 홍보마케팅과 본사지원을 통해 성공창업 사례가 될 수 있도록 끝까지 집중관리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호프집창업 브랜드 '엘리팝'은 지난 2007년 브랜드 론칭 이후 10여 년간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개선, 공간 차별화 등에 포커스를 맞춰 유행을 타지 않고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 전국 85여개의 가맹점이 운영되고 있다.

더불어 '엘리팝'은 매년 진행되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브랜드이며 주점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창업지원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Y프랜차이즈 홍보대행사 153프로덕션 김시현 대표는 “SY프랜차이즈는 엘리팝, 꼬지사께, 청춘연가, 진사또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본사로, 7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고, 3년 연속 상공인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에 선정될 정도로 견실한 본사이다. 153프로덕션은 항상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해 노력하는 본사의 뜻을 잘 이어가고자 홍보에도 섬세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