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임보라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 화제
상태바
스윙스, 임보라 헬스장에서 찍은 사진 화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0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연예계 대표 사랑꾼 스윙스, 임보라 커플의 달달한 일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모델 임보라가 연인 스윙스의 헬스장에서 찍은 셀카를 개인 SNS에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임보라는 혼자 촬영된 모습이지만, 사진에 “사랑해요”, “오빠 덕분에 강제 헬쓰장”이라는 문구를 붙여 연인 스윙스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속 임보라는 평소 관리 차원에서 마시는 음료를 들고 있으며 운동 후에도 흐트러지지 않은 미모를 뽐냈다.

모델 임보라는 2017년 4월 래퍼 스윙스와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이후 꾸준히 SNS를 통해 커플 사진과 셀카 등을 공개하며 핑크빛 연애를 이어나가고 있다.

남자친구인 스윙스 또한 수시로 연인을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내고 서로를 응원해주는 긍정적인 연인관계를 지속하는 중이다.

이들의 연애가 주목받으면서 임보라의 얼굴과 몸매관리 비결 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보라는 최근 패션엔에서 진행하는 ‘팔로우미10’에 출연해 자신만의 특별한 관리비결과 뷰티팁 등을 공개했다.

환절기 피부관리 방법이나 뷰티 아이템 소개는 물론, 즐겨 마시는 액상 타입의 가르시니아 커피 음료 등 모델의 몸매관리를 위한 개인 노하우까지 낱낱이 공개되어 관심을 끈다.

이에 누리꾼들은 “몸매 너무 예뻐요”, “언니 너무 이뻐서 좋아해”, “언니 스윙스 말고 저한테 오세요”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