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APM 솔루션 대표 기업 선정
상태바
컴퓨웨어, APM 솔루션 대표 기업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3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웨어가 IT 시장조사 전문 기관 오범(www.ovum.com)이 발표한 ‘디시전 메트릭스: 선택 APM 솔루션 2014-15’ 보고서에서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Application Performance Management) 솔루션 시장 대표 기업(리더)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오범이 발간한 오범 디시전 메트릭스: 선택 APM 솔루션 2014-15 보고서는 기술력, 실행 능력 및 시장에서의 영향력 등을 14가지 평가 항목으로 나눠 글로벌 APM 기업 10개사를 비교 평가했다. 오범의 리더 등급은 혁신적이면서도 선도적인 솔루션을 제공해 검증된 기술과 품질로 시장을 리드하는 대표 기업들이 선정된다.

이번 보고서에서 컴퓨웨어는 14가지 평가 항목 중 12개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평가 대상 APM 기업 중 가장 많은 항목에서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컴퓨웨어는 기업의 웹 및 모바일 사용자 경험 관리, 클라우드상에서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빅데이터 기반 애플리케이션 관리(big data monitoring) 부분에서 큰 강점을 가진 것으로 나타났다.

오범의 14가지 평가 항목은 ▲솔루션 활용 범위 ▲개발 및 품질 목적 ▲사업 목표 ▲클라우드 서비스 ▲비즈니스 트랜잭션 관리 ▲사용자 경험 모니터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서버 성능 모니터링 ▲데이터베이스 및 스토리지 성능 관리 ▲메인프레임 성능 관리 ▲경고 ▲보고 및 대시보드 평가 ▲성능 분석이다.

오범은 보고서에서 “컴퓨웨어는 개발과 운영 업무를 통합한 데브옵스(Devops)를 도입하는 고객 기업을 위한 최적의 APM 벤더로 인정받고 있다”며 “특히 컴퓨웨어는 SaaS(Software as a Service) APM뿐만 아니라 복합적인(하이브리드) 모바일 환경을 종합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어 웹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이러한 성능 분석 리포트는 개발자나 테스터, 데이터베이스 및 비즈니스 트랜잭션 관리자 등 기업 내 IT 인프라 운영자 각각이 관심을 가지는 부분에 특화해 제공해 크게 주목 받고 있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