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면으로부터 발현되는 건강한 아름다움, 이너뷰티 라인 ‘바비너스’ 제품 화제
상태바
내면으로부터 발현되는 건강한 아름다움, 이너뷰티 라인 ‘바비너스’ 제품 화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02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높고 파란 하늘에 선선한 바람까지 더해져 괜스레 마음이 들뜨는 가을이지만 이 무렵은 여성들이 미용 관리에 가장 어려움을 겪는 시기다. 일조량이 줄면서 쌀쌀해진 날씨는 식욕을 증가시키고 건조한 대기는 피부 속 수분까지 앗아가기 때문이다. 

따라서 많은 여성들이 몸매와 피부 관리에 적잖은 공을 들인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바비플랜’의 이너뷰티 라인 ‘바비너스’의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바비너스’는 내면으로부터 발현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통해 여성들에게 자신감 넘치는 몸매와 피부를 선사하고자 탄생했다. 그리고 현재까지 출시된 라인은 ‘바비너스 컷’, ‘바비너스 톡’, ‘바비너스 쁨’ 세 가지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의 함유로 지방합성 억제, 체지방 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바비너스 컷’, 알로에 전잎 등의 성분이 장 속 수분량을 증가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히 해주는 ‘바비너스 톡’, 초저분자 3세대 트리펩타이드 콜라겐을 활용하여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비너스 쁨’ 등이 그것이다. 

몸매는 물론, 피부까지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바비너스’ 제품은 평생 아름답고 싶은 여성들의 고민에 적극 공감한 솔루션이다. 계절, 스트레스, 노화 등의 다양한 이유로 무너져가는 몸매와 피부를 내면부터 건강하게 가꿔준다. 

속부터 가꿔주는 이너뷰티 라인 ‘바비너스’를 비롯해 다이어터를 위한 똑똑한 계획을 세워주고 거기에 맞는 제품을 제공하는 종합 프로그램 ‘바비플랜’, 운동하는 사람을 위한 칼로리&영양 다이어트 도시락 ‘바비뚝닭’까지 세 가지 라인을 성공적으로 런칭 시키며 바비 인형의 타고난 아름다움을 전파 중인 ‘바비플랜’은 여성들이 더 건강하게 예뻐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제품을 연구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바비너스 컷’, ‘바비너스 톡, ‘바비너스 쁨’은 몸매관리 및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주요 성분 및 섭취량, 부작용에 대한 내용을 세부적으로 숙지할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