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LG최신가전 10월 오픈 행사 특가전 개최
상태바
광주웨딩박람회, LG최신가전 10월 오픈 행사 특가전 개최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광주광역시에서 그랜드 오픈을 맞이하여 남다른 LG최신가전제품 특가전을 선보이고 있는 LG BEST SHOP 서광주본점은 다가오는 10월 5일부터 LG가전 혜택과 더불어 웨딩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는 광주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광주웨딩페어 일정은 더베스트웨딩과 러브인홀릭웨딩의 할인 혜택부터 스드메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며, LG전자 베스트샵과 함께 예식에 필요한 항목들에 대한 특별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전제품싸게파는곳으로 꼽히는 LG베스트샵 서광주본점은 오픈 행사 할인혜택을 준비하여 가전제품을 알아보는 모든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으로 실속 있는 주방제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며, 오픈 행사답게 추가 혼수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추가적으로 100% 추첨 문자 이벤트를 통해 LG 14KG 건조기, 여행용 캐리어 26인치, 21단 자전거, 키친타올을 증정 할 예정이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A/S 무상보증을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연장하는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며 전자제품싸게파는곳을 알아보는 고객이라면 보다 만족스러운 혼수가전준비를 기대할 수 있으며 기존 가전제품 준비에 대해 부담을 느꼈던 이들에게 1:1 맞춤 케어서비스를 통해 부담 없는 신혼가전제품 준비를 도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아울러 주기적으로 개최되는 행사가 아닌, 딱 한번 개최되는 오픈점 행사로 만나볼 수 있는 LG 베스트샵 서광주본점의 혼수가전박람회 같은 경우 사전 신청 후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멤버십 포인트를 증정하는 혜택이 적용되며 참여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