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지속적인 사업설명회 성공에 힘입어 추가 사업설명회 개최확정
상태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지속적인 사업설명회 성공에 힘입어 추가 사업설명회 개최확정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10.0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12월 겨울방학 극성수기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 매출특수가 확실한 만화카페창업은 매장 오픈 타이밍이 관건으로 10~11월동안 만화카페에 대한 정보수집, A급 점포 선정, 인테리어 시공 등까지 준비를 마쳐야 한다.그래야 11월 중순에 매장을 오픈하고 12월 초까지 홍보를 진행한 후 12월부터 겨울방학 초 극성수기를 맞이할 수 있다.

때문에 12월 이 시기에 맞춰 매장을 열기 위해예비점주들이 만화카페 벌툰 사업설명회로 대거 몰리고 있는 진풍경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무료 사업설명회를 추가로 개최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

지난 9월 사업설명회에 쏟아진 예비 창업자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오는 10월 8일 오후 4시 30분에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만화카페 벌툰은 최근 젊은 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면서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게 함으로써 매출이 증가하여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된다는 강점을 지닌다.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 활동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이미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무료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호응이 높다.

해당 업체에서는 오는 12월 겨울 방학 매출 특수를 누리도록 A급점포를 미리 찾아놓고, 지역에 맞게 매칭시켜 수월하게 극성수기에 맞춰 오픈을 시켜줄 예정이라 이를 노리는 예비점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은 만화카페 시장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으며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 역시도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업체 관계자는 “오는 12월 겨울방학 극성수기를 앞둔 예비점주들과 다양한 창업혜택을 확인하려는 분들이 맞물리면서 사업설명회 신청이 폭주하고 있으며 지난 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섰다”며“다만 선착순 30명 까지만 신청을 받고 있어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사업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