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관심 집중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홍지민의 ‘판도라 핑거루트 600’ 인기
상태바
다이어트 관심 집중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홍지민의 ‘판도라 핑거루트 600’ 인기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0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을 맞아, 당기는 입맛과 맛있는 제철 음식 때문에 다이어터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길었던 추석 연휴 덕에 고칼로리의 추석 음식 섭취량은 더욱 증가했을 터. 때문에 체중관리에 더욱 비상이 걸렸다. 

급히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 사이에서 홍지민의 ‘판도라 핑거루트 600’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명 ‘홍지민 다이어트’로 유명한 ‘판도라 핑거루트 600’은 자연에서 유래한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을 주원료로 한다. 

생강과의 식물 핑거루트에서 유효성분만을 632% 농축한 판두라틴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 등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판도라 다이어트’는 국내 최초로 피부건강과 다이어트 효과를 동시에 충족하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600’과 달리 판두라틴 성분이 들어있지 않으며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는 여타 핑거루트 분말, 환 제품들에는 체지방 감량 기능성 및 피부 보습 등의 기능성을 기대할 수 없으니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판도라 핑거루트 600’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등록을 완료하였다. 효능과 안전성을 두루 갖춘 다이어트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 그 인기가 나날이 뜨거워지고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600’은 뉴트리 공식몰과 GS홈쇼핑에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