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돼지 종각점, 2층 확장 오픈…직장인 회식장소·모임장소로 눈길
상태바
숙달돼지 종각점, 2층 확장 오픈…직장인 회식장소·모임장소로 눈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 종각점이 2층 확장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에 직장인 회식장소 및 단체모임장소로 눈길을 끄는 중이다.

새롭게 확장 오픈한 숙달돼지 종각점에 방문할 경우 14일간 정성껏 습식숙성(Wet Aging)시킨 고급 한돈을 맛볼 수 있다. 농장주, 고기등급, 도축일자, 숙성방식 등 매일 업데이트 되는 고기 스펙 역시 두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숙달돼지는 K STAR ‘식신로드3’ 첫 방송에서 삼겹살맛집으로 소개돼 시청자의 궁금증을 자아낸 삼겹살 브랜드다. 특히 방송인 이상민은 해당 고깃집의 삼겹살을 맛보며 인생삼겹살이라 평한 바 있다.

또한 월 300만 명 유저가 이용하는 맛집 SNS 망고플레이트가 조사한 ‘전국 삼겹살맛집 베스트 30’ 중 평점 4.8점(5점 만점)을 기록하며 1위를 석권한 바 있다.

전문적인 그릴링 교육을 이수한 직원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는 삼겹살, 목살뿐 아니라 함께 나오는 밑반찬 역시 사람들이 숙달돼지를 찾는 이유다. 수제 장아찌, 명이나물, 겉절이, 안데스소금 등 고기 풍미를 한층 높여주는 반찬이 1인 1찬씩 제공된다. 

숙달돼지 관계자는 “숙달돼지 종각점이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2층 확장 오픈을 하게 됐다”며 “습식숙성 한돈 메뉴, 본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높여 단체회식장소 및 온 가족이 즐겨 찾는 삼겹살 외식장소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숙달돼지 종각점은 서울 종로구 종로8길에 위치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