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코어 CPU 장착 고화질 블랙박스
상태바
듀얼코어 CPU 장착 고화질 블랙박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B정보통신이 2개의 중앙처리장치(CPU)를 탑재한 고화질 다기능 블랙박스 ‘프로비아 PL5000’을 출시했다.

프로비아 PL5000은 듀얼 ISP(Image Signal Processor)를 장착, 전·후방 별도로 각각의 ISP를 통해 고화질 영상을 구현한다. 또 부팅 시간을 10초 이내로 단축해 부팅 과정에서 영상이 누락되는 문제를 최소화했다.


140도의 넓은 시야각으로 사각지대 없는 영상촬영이 가능하고 3.5인치 고화질 풀 터치 LCD와 전면 글라스 렌즈를 채택했다. 이와 함께 충격이 발생시에만 저장되는 기존 방식을 탈피해 장시간 주차 영상을 저장해 주는 방식, 주차중 별도의 상황을 녹화 저장하는 방식, 간단한 버튼 동작만으로 수동으로 녹화 및 캡처되는 기능 등 다양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더불어 저전력 설계를 통해 배터리 방전 문제를 해결했고 디지털 온도센서를 탑재해 고온으로 인한 부품의 결함 발생과 화재 위험을 방지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기기 화면상에서 화면 확대를 비롯해 전·후방 밝기 조절, 빠른 재생, 영상 분석 기능 등도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다.

이밖에 리튬폴리머 보조 배터리를 전원 보조장치·고온 차단기능·고성능 마이크 내장·도단 방지를 위한 분리형 크래들 타입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