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프리미엄 DJ 헤드폰 시리즈 출시 기념 ‘DJ 파티’
상태바
젠하이저, 프리미엄 DJ 헤드폰 시리즈 출시 기념 ‘DJ 파티’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03.2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달샤벳’과 젠하이저 모멘텀 온 이어

젠하이저가 지난 27일 오후 8시 논현동 영동호텔에 위치한 클럽 홀릭(CLUB HOLIC)에서 새로운 DJ 헤드폰 라인업 출시를 기념하는 DJ 파티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젠하이저의 새로운 프로페셔널 DJ 및 음악 전문가를 위한 DJ 헤드폰 시리즈인 HD8 DJ, HD7 DJ, HD6 MIX 등이 선보여졌으며 인기 뮤지션인 하우스룰즈의 DJ 소로(Soro)를 비롯해 DJ 곤(Gon), KID B, 로코 사운드(Loco Soound), 힐(Hill) 등 유명 DJ들의 공연도 진행됐다.

새로운 DJ 시리즈 헤드폰은 젠하이저 DJ 및 모니터링 헤드폰인 HD 25에 의해 영감을 얻어 개발된 제품으로 외부의 소음을 감쇄시킬 수 있는 높은 압력 레벨과 함께 완벽하고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 가지 신제품 모두 외부의 소음을 감쇄시킬 수 있는 높은 압력 레벨과 함께 완벽하고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뛰어난 내구성과 만듦새를 자랑한다.

HD8 DJ 및 HD7 DJ는 프로페셔널 DJ를 위해 제작된 제품이며 HD6 MIX는 스튜디오 내에서 음악 작업 시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다.
▲ DJ 로코 사운드가 젠하이저 헤드폰으로 멋진 디제잉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 새로운 DJ 헤드폰 시리즈 디스플레이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